![]() |
▲서울랜드가 30주년을 맞아 무료입장 이벤트를 진행한다(출처=서울랜드) |
1988년 태어난 서울랜드가 올해로 30주년을 맞았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서울랜드는 무료입장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랜드는 오는 8일부터18일까지 단 11일간 1988년 1월 1일 이후 출생자를 대상으로 무료입장의 기회를 제공한다. 방법은 간단하다. 서울랜드 정문과 후문 앞 포토월에서 웃으면 사진 또는 동영상을 찍는다. 이후 개인 SNS에 #서울랜드 #무료입장 #해피스마일_시즌1 해시태그 후 업로드한다. 입장 시 게시물과 신분증을 보여주면 된다. 단 놀이기구를 이용하는 고객의 경우 입장 후 매표소에서 자유이용권을 구매해야 한다.
서울랜드는 놀이기구 외에도 다양한 즐길거리가 풍성하다. 이중 세빛섬 명물 튜브스터를 서울랜드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1급수 깨끗한 물 위에서 튜브스터를 타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서울랜드 곳곳을 감상할 수 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할인가인 2만원에 이용가능하다.
한편 경기도 과천시에 위치한 서울랜드는 주변에 볼거리도 즐비해 하루 데이트코스로 제격이다. 서울랜드 근처에는 서울대공원, 국립현대미술관, 국립과천과학관 등이 위치하고 있어 연인은 물론 가족여행지로도 제격이다.
[팸타임스=이다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