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무선청소기가 유선청소기 시장을 빠르게 대체하면서 최근 프리미엄 무선청소기가 새로운 가전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러한 핸디 스틱 무선청소기의 인기 비결은 편리함이다. 유선청소기는 보통 청소를 하기 위해 베란다나 창고 등에 둔 청소기를 꺼내고, 본체 안에 말려있는 전선을 뽑아 콘센트에 연결한 후 청소를 시작한다. 방 청소를 끝내고 거실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코드를 뽑아 다시 거실에 있는 콘센트에 꽂아야 한다.
이처럼 유선청소기는 장소를 옮길 때마다 번거롭게 코드를 뽑았다 꽂는 작업을 반복해야 하며, 청소기 바퀴가 바닥에 흠집을 낼까 봐 청소기 본체를 한 손으로 들고 청소하게 된다.
그러나 핸디 소형 무선청소기는 집 안에 먼지 등 이물질이 보일 때 눈앞의 청소기로 먼지를 흡입하기만 하면 된다. 유선청소기보다 가벼워 옷장 위에 쌓인 먼지나 창문틈을 청소하기에도 유리하며, 장소에 대한 제약이 없는 것도 하나의 장점이다.
그러나 핸디스틱 무선청소기는 약한 흡입력과 짧은 배터리 수명이 약점으로 손꼽혔는데, 이러한 문제를 모두 보완한 차이슨 디베아 맥스 블랙에디션 무선청소기가 출시되어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차이슨 디베아 맥스는 기존 차이슨 무선청소기의 신모델로, 청소 성능 품질과 함께 각종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기능을 더해 업그레이드된 것으로 알려졌다.
디베아 맥스는 H13헤파필터를 사용하여 17,000ka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초미세먼지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때문에 가정은 물론 옷가게, 음식점 등 업소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2.2kg의 가벼운 무게로 이동과 보관이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청소상태 확인이 편리한 LED라이트 기능과 4시간 내 쾌속 충전이 가능한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으며, 간단한 원터치 기능을 통해 누구나 쉽게 먼지통을 분리, 조립할 수 있다.
디베아 공식 판매처 '많이편한세상' 관계자는 "가성비 좋은 차이슨 무선청소기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 성능을 더 보완한 디베아 맥스 블랙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 성능이 입증된 신모델인 만큼,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디자인을 자랑하는 이번 제품에 대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을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출시 후 많은 인기로 디베아 맥스의 1차 물량인 1000대 완판을 기록했다. 현재 2차 물량 재입고 예정이며, 지금은 예약 주문만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많이편한세상'에서는 디베아 블랙에디션 입점 기념 40% 할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청소기를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칫솔살균기 및 4만 원대 전용 거치대까지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많이편한세상' 스토어 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