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때이른 추위로 방한용품과 온열기기 등이 날개 돋친 듯 팔리고 있다. 특히 전기매트, 온수매트와 같은 온열기기는 따뜻한 잠자리를 위해 겨울철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으로 꼽힌다.
그러나 온수매트는 보일러 순환모터 펌프에서 발생하는 전자파가 매트에 설치된 호수의 물을 타고 매트 위까지 전달되며, 전기매트는 내장된 열선에 의해 발생하는 전자파가 인체에 그대로 노출되기 때문에 장시간 사용을 자제하는 것이 좋다.
전자파는 전기의 노폐물 같은 존재로 전자파가 인체에 미치는 악영향은 이미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방송과 각종 연구를 통해 알려졌으며, 전자파에 장시간 노출되면 면역 호르몬이 2배 가까이 줄어들면서 소아백혈병 발병률이 증가하고, 정신교란, 불면증, 기형아 출산 등의 발생률이 높아진다.
이런 가운데 전자파와 소음을 차단하고 물세탁과 폴더블이 가능한 '따시시 온수매트'가 등장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따시시 온수매트'는 자연순환식 무동력모터로 소음은 줄이고 따뜻함은 더했으며, 간단한 온도조절로 25도부터 55도까지 간편 조절이 가능하다. 또 워셔블 온수매트로 커버세탁 없이 통째로 세탁기에 넣어서 빨래가 가능해 매트가 오염이 되거나 음료를 쏟아도 걱정 없이 세탁할 수 있다.
특히 따시시온수매트는 소비전력이 250w밖에 되지 않아 전기세 걱정을 줄일 수 있으며, 싱글과 더블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어 용도에 맞게 사용이 가능하다.
게다가 안에 열선이 들어있나 싶을 정도로 부드럽고 얇은 소재로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제공하며, 이불처럼 간편하게 접어서 편리한 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협소한 공간에서도 부피 걱정 없이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많이편한세상 관계자는 "따시시 온수매트는 안전 인증을 취득하여 걱정 없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앞으로도 더욱 품질 높은 제품을 만들어 건강한 침실 문화 혁신에 이바지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많이편한세상에서는 겨울맞이 11월 기간한정 이벤트로 50%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모든 구입 고객에게 4만 원대 칫솔살균기를 무료로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종료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공식 쇼핑몰 '많이편한세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