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겨울철로 접어들면서 가정에서는 난방을 위해 온수매트, 전기매트 등의 사용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에는 기술의 발전으로 겨울철 난방에 따른 난방비 절감은 물론 다양한 기능을 가진 제품들이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전기매트는 전자파 문제 외에도 각종 화재 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하기 때문에 단순히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특성에만 중점을 두고 구매했던 과거와는 달리 오늘날의 소비자들은 안정성, 기능성, 경제성을 둔 온수매트를 구매하는 소비 형태를 보이기 시작했다.
이에 '많이편한세상'에서 출시한 '따시시 온수매트'가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따시시 온수매트는 얇고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하여 눕자마자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가진 매트로 간편하게 이불처럼 접어서 편리한 보관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커피, 음료 등의 이물이 묻었을 때에도 커버 세탁 필요 없이 통째로 빨아서 쓸 수 있는 워셔블 온수매트이기 때문에 반려동물을 키우는 1인 가구나 아이가 있는 일반 가정집에서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따시시 온수매트는 기존의 온수매트의 단점을 보완한 기능성 장점인 역류방지 설계, 물주입구 안전그물망, 수위감지센서, 이상기압배출, 15시간 안전모드, 온도감지센서, 과승방지센서 등 기능성 12중 안전장치로 더욱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많이편한세상 관계자는 "무조건 저렴한 가격 때문에 전기매트나 장판 등을 선택하는 이들이 많은데, 건강과 직결된 만큼 안전을 인증받은 제품인지를 꼭 확인해야 한다"고 말했다.
현재 따시시 온수매트는 기간 한정 얼리버드 이벤트로 최대 50% 할인 중이며, 구매 시 100% 칫솔살균기 무료 증정 및 포토구매평 작성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따시시 온수매트가 궁금하다면 '많이편한세상'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