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소고기 한번 맛보기에 이제 주머니 사정이 녹녹치 않은 불황이 지속되고 있다. 연일 코스피지수가 하락세를 보이면서 서민경제는 빨간불이 들어오고 있다. 소한마리와 랍스터, 관자, 전복 등 듣기만 해도 몸이 보해지는 고급 식재료를 가성비 높고 신선하게 제공하는 한우맛집이 있다.
용강동에 위치한 마포맛집, 용강동맛집으로 알려진 서울안심축산정육은 정육에 고급스러움을 더해 깔끔한 인테리어로 회식이나 모임장소로 적합한 한우맛집이다.
흑돼지도 함께 취급하는 서울안심축산정육은 따로 숙성고를 마련하여 당일 최고의 숙성된 고기를 맛 볼 수 있다. 한우보감이라는 이름으로 소한마리, 랍스터, 더덕, 관자, 활전복에 육회까지 나오는 메뉴는 고객들이 최애메뉴로 선정할 만큼 고급 식재료에 가성비를 높였다.
마포맛집 서울안심축산정육의 흑돼지는 쫄깃한 제주흑돼지를 멸젓소스에 찍어 먹을 수 있어 이또한 육회 단품과 함께 고객들의 입맛을 흑돼지맛집에 맡기게 되었다고 현장에서 들을 수 있다. 점심특선도 이루어져 회식장소추천으로도 좋은 용강동맛집 서울안심축산정육 대표는 "명품 소한마리는 육즙이 가득하여 입에 녹는다. 정육점 별도 숙성고에서 나온 신선한 고기를 통후추에 간을하여 구워먹으면 이만한 보약은 없다."라고 전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