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늘은 높고 산과 나무는 붉게 노랗게 물들고 있으며 완연한 가을이 오고 있다. 이에 가을 이사철과 웨딩 시즌으로 입주가구, 혼수가구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아현동가구거리는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서울 아현동가구거리에 위치한 소낭구 아현점은 친환경 가구브랜드 소낭구 원목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매장으로 특히 인기이다. 또한 2호선 아현역과 5호선 충정로역 사이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뛰어나고 여러 콘셉트의 가구들이 진열되어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가구 쇼핑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최근 유해물질로 많은 논란이 일어나면서 민감한 소비자들의 걱정을 덜어주는 친환경 가구로 어른들과 아이 모두가 건강하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가구로 더욱 인기몰이 중이다.
특히 가을 감성과 잘 어울리는 내추럴한 '소낭구 소망 시리즈'는 심플한 디자인과 침대에 콘센트가 내장된 서랍침대, 밝은 조명이 달린 화장대 등 실용적인 기능들을 탑재하여 공간을 더 효율적으로 만드는 역할을 한다.
내추럴한 원목의 색상이 매력으로 어느 인테리어에도 무난하게 어울릴 수 있으며, 다양한 수납 프레임을 가진 가구들로 집안을 깔끔히 정리할 수 있는 데에 도움을 준다. 또한 주방, 침실, 거실 등 공간별로 진열되어 있는 쇼룸으로 다양한 인테리어 노하우들도 만나볼 수 있으며, 전문가들의 상담을 통한 맞춤형 가구들을 구매할 수 있다.
낭구소망 시리즈 외에도 모던한 '낭구희망 시리즈'와 다양한 침대, 소파, 식탁 등의 가구들도 선보이고 있으며, 개인의 취향에 맞게 맞춤 주문 제작이 가능한 제품들도 다량 보유하고 있다.
소낭구 아현점 관계자는 "언제나 정직하게 건강한 가구들을 판매하며 신뢰를 쌓고 있으며, 품질 좋은 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 등을 구상 중에 있다."며 "앞으로는 근교에 입주가 준비 중인 힐스테이트신촌, 공덕 SK리더스뷰, 신촌그랑자이, 마포 프레스티지자이 아파트 등의 입주가구 구매고객 할인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아현동가구거리 소낭구 아현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