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산후조리기간은 가장 중요한 시기이다. 엄마의 건강을 빠르게 회복하며 육체적, 정신적 안정을 취함과 동시에 빠르게 사회로 복귀해야 하며 앞으로도 산모와 엄마가 함께 애착관계를 형성하고 체계적으로 육아를 하며 나아가는 시기이다.
그렇기에 올바른 산후조리원을 알아보는 것이 필요하다. 가격만을 따지기 보다는 체계적인 시스템과 노하우있는 전문 인력을 모두 갖추고 있는지와 입실 기간 동안 어떤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는지를 모두 따져보면서 세심히 송파산후조리원을 찾아보고 결정해야 한다.
이번에 강남에 위치한 강남고급산후조리원 엘산후조리원은 오픈 특가 기념으로 2주 기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VIP 및 VVIP 서비스에는 파격적인 할인을 제공하고 이번에 출산 예정인 산모들에게도 선착순으로 다양한 혜택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벌써 송파, 강남, 분당, 성남 등에서 문의가 끊이지 않으며 판교, 강동구, 위례, 하남 등 각지에서도 분당산후조리원추천을 받고 있다.
산모와 아이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위생이라 할 수 있다. 이에 성남산후조리원 엘산후조리원은 내부 출입을 엄격히 통제하고 정기적인 시설과 도구의 소독과 청소 및 응급처치 시스템을 모두 갖춘 상태이다.
또한 고급산후조리원으로서 산모의 원활한 모유수유를 위해 각 방에 고급스런 메델라 심포니 유축기와 미진 좌욕기를 설치하여 산모와 신생아가 위생적이고 쾌적한 환경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도록 한다.
그 밖에도 산모를 위하여 1:1맞춤관리를 진행하며 마사지, 맘스바디케어, 모유수유, 응급처치 및 아기 돌보기 등을 진행하여 퇴원 후에도 아이와 행복하게 적응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운영하며 남편도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엘산후조리원은 정기적으로 서울 베이비페어를 참가하며 많은 노하우를 교류하며 강남고급산후조리원의 선두주자로 나아가려고 노력하고 있다.
잠실산후조리원 엘산후조리원 관계자는 "산모는 보통 산후조리원에서 2주 정도의 시간을 보낸다. 길고 힘든 육아 시간이지만 올바르게 보내게 하기 위해 값지고 편안한 2주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