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일억개의 별 서인국 화보 (출처=네이버 이미지) |
최근 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에서 김무영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서인국의 근황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화보를 찍은 서인국은 화보 속 섹시한 자태를 뽐내고 있으며 서인국 인스타그램에는 파란 조명 아래 미소를 지으며 즐거운 듯 브이를 하고 있는 서인국의 모습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은 오는 24일 7회를 앞두고 있으며 웰메이드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 |
▲ 서인국 근황 (출처=서인국 인스타그램) |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 후속으로 지난 3일, 1화를 방영해 현재 3%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7회를 앞두고 있는 수목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의 인기 상승세가 심상치 않다. 특히 일억개의 별 서인국, 정소민은 한동안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순위를 유지했을 정도로 그 케미와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서인국(김무영), 정소민(유진강), 박성웅(유진국), 고민시, 유재명, 서은수 등의 출연으로 캐스팅부터 첫방송까지 화제를 모은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은 송혜진 작가와 유제원 PD가 뭉쳤으며, 괴물이라 불린 위험한 남자 무영과 그와 같은 상처를 가진 여자 진강, 그리고 무영에 맞서는 그녀의 오빠 진국에게 찾아온 충격적 운명의 미스터리 멜로를 그린다. 또한 드라마 회가 방영될수록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 줄거리, 인물관계도, 원작 결말, OST, 정소민 단발, 패션, 촬영지, OST, 드라마 추천 등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재방송 시간, 다시보기, 몇부작인지에 대한 관심 역시 하늘을 찌르고 있어 그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은 현재 16부작으로 편성돼 있으며 매주 수,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동 시간대 방영 드라마로는 대장금이 보고 있다, 내 뒤에 테리우스, 오늘의 탐정, 흉부외과, 마성의 기쁨, 손 더 게스트, 나도 엄마야, 차달래 부인의 사랑, 비밀과 거짓말, 끝까지 사랑, 내일도 맑음 등이 있다. 또한 드라마가 방송되면서 원작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은 동명의 일본 드라마를 리메이크 한 것으로 우리 나라에서도 잘 알려진 배우 '기무라 타쿠야'의 일드 원작이다. 기무라타쿠야, 후카츠 에리, 아카시야 산마가 주연을 맡아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화제작이다. 해당 드라마는 제 33회 더 텔레비전 드라마 아카데미 어워즈 8개 부문을 석권하기도 했다. 특히 원작에서 등장하는 자살, 근친상간, 총살 등의 자극적인 내용은 방영 당시에도 충격을 안겼으며 이에 시청자들은 국내 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이 원작과 같은 결말을 따를 지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는 상황이다.
![]() |
▲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 인물관계도 (출처=tvn홈페이지) |
극 중 서인국이 맡은 '김무영'은 살인용의자이자 자유롭고 위험한 괴물이다. 정소민은 괴물의 안식처가 되어주고 싶었던 여자 '유진강' 역을 맡았다. 박성웅은 27년차 강력계 형사이며 하나뿐인 여동생 유진강을 애지중지하는 동생바라기 '유진국' 역을 맡는다. 서은수는 부잣집 딸이자 도예가 '백승아'로, 도상우는 넘사벽 황금 백그라운드를 가진 재벌 2세 '장우상' 역으로 분해 긴장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한다.
[팸타임스=이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