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애플의 차기모델인 아이폰XS·아이폰XS맥스·아이폰XR의 사전예약 일정 및 출시일이 확정된 후 사전예약 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하나둘씩 공개되면서 소비자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대표적인 KAIT공식인증 카페 '보고사버스폰'에서는 아이폰XS·XS MAX·XR 사전예약 혜택을 더욱 강화한다고 알렸다. 자세히 살펴보면 아이폰Xs·Xs맥스·Xr 사전예약 후 실개통시 애플 정품 에어팟 또는 삼성 기어아이콘X 2018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번호이동(통신사이동) 뿐만 아니라 기기변경 시에도 받을 수 있도록 지급 대상을 더욱 확대해 경쟁력을 한단계 높였다.
현재 대부분의 스마트폰 공동구매 사이트에서는 번호이동 시에만 에어팟을 지급하고 있다. 또한 가입유형·요금제 조건이 부합하는 경우 무선충전패드도 추가로 지급하니 꼭 확인해 봐야 한다. 그동안 문제점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추첨 방식이 아닌 '실가입시 100% 지급'이라는 점에서 메리트가 있다.
최근 단종 이후 인기 역주행 중인 아이폰X·아이폰8·아이폰7·플러스·레드 모델도 마지막 물량을 최대한 확보해 진행중이며 사은품으로 역시 정품 에어팟을 지급한다. 일부 용량, 색상은 품절이 예상되니 빠른 신청이 필요하다.
삼성·LG 등 경쟁 제조사 모델에 대해서는 혜택을 강화하고 가격을 더욱 인하했다. 최신스마트폰인 갤럭시노트9·갤럭시S9·S9플러스 구매시에는 기어아이콘X, 갤럭시탭, 전신안마기, 발마사지기, 눈안마기 등 고가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필요에 따라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공시지원금이 확대되고 출고가가 인하된 프리미엄 모델들은 추가지원금을 최대로 적용하여 더욱 착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LG V30 0원·LG G7 10만 원대·LG V35 20만 원대·갤럭시S8 5만 원대·갤럭시노트8 30만 원대·갤럭시A8 스타 0원 등 고성능 모델들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제휴신용카드 적용 금액이 아닌 실제 구입가라 믿고 신청할 수 있다.
스펙 대비 가격이 뛰어나 효도폰·학생폰·주니어폰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기종도 있다. 갤럭시J7·A5·A6·갤럭시ON7·프라임·겔럭시진·LG G6 등이 이에 해당하며 낮은 요금제 기준으로도 공짜스마트폰으로 가능하여 비용부담이 없다.
'보고사 버스폰'은 "아이폰XS·아이폰XS맥스·아이폰XR의 출시일이 가까워지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고 있다. 새로운 제품과 기존 제품 모두 최대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사전예약의 경우 항상 재고수급이 이슈지만 최대한 확보하여 빠른 처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모든 제품을 '선배송 후개통', '미개봉 새제품'으로 진행하고 있어 전화가 끊어지거나 하는 불편함은 전혀 없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보고사버스폰'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