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뭉치고 쑤시는 어깨 담 푸는법 '머슬콕 마사지기'

이현 2018-10-22 00:00:00

뭉치고 쑤시는 어깨 담 푸는법 '머슬콕 마사지기'

현대인들은 잦은 PC사용으로 인해 어깨에 갑작스러운 통증이나 뭉치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는데 이를 흔히 '담걸렸다'라고 표현하기도 한다. 특히 어깨에 담이 걸렸다는 말은 근막통증증후군이라고도 하는데, 근육에 과도한 긴장으로 인해 잠을 잘못 잤을 때, 스트레스, 운동부족, 오십견, 만성피로 등이 나타나면 발생할 수 있다.

근막통증증후군의 증상은 굉장히 다양한데 통증이 발생한 부위에 따라 증상이 다르게 나타난다. 대부분 통증 유발점을 느끼게 되면 심한 통증을 느끼고 멀리 떨어진 부위에 통증이 발생할 수 있다. 때로는 벌레가 기어가는 듯한 마비감, 시린 느낌, 눈물, 콧물, 코막힘 등 같은 증상을 동반하며, 이러한 증상은 운동장애로 이어질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이러한 어깨 담 푸는법으로는 간단한 스트레칭을 통해 풀어줄 수 있는데, 목과 이어져 있기 때문에 천천히 목과 팔을 움직여서 풀어주는 것이 좋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세가 바르게 되어 있어야 하며, PC나 스마트폰 등을 장시간 사용하면서 움직이지 않고 무리한 자세로 오래 있는 것은 좋지 않다. 또한 언제 어디서든 혼자서도 쉽게 마사지를 할 수 있는 셀프 마사지기기를 이용해서 푸는 방법도 좋다. 이에 뷰티앳홈의 '머슬콕 마사지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

머슬콕 마사지기는 언제 어디서나 혼자서 마사지를 할 수 있는 셀프 마사지기로 손이 닿지 않는 부위인 목, 어깨, 허리 등을 지압받는 느낌 그대로 받을 수 있다. 원하는 부위에만 원하는 강도로 사용할 수 있어 집, 사무실, 카페 등의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이 가능하다.

신체의 원하는 부위를 콕콕 찍을 수 있는 빨간 헤드 부분은 뭉치고 쑤신 부위를 보다 섬세하게 눌러 시원하게 해준다. 또한 손으로 감사기 쉽고 미끄러지지 않는 논슬립 패드와 손이나 발등을 직접 눌러 마사지 할 수 있는 손잡이가 장착되어 있어 더욱 편안한 그립감으로 마사지를 할 수 있다.

조나단 루이스, 앤드류 벨라미, 파울라 코아테스, 스테판 듀엘 등 세계적인 의한 전문가들도 직접 사용한 제품으로 알려져 더욱 인기가 높다고 한다.

한편 뷰티앳홈에서는 머슬콕 마사지기를 구매 시 기간 한정 이벤트로 최대 30% 파격 할인 이벤트와 2개 구매 시 무료 배송에 2천원 추가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뷰티앳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