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디자인가구 '우드올렌스' 월넛가구, 오크가구&어린이침대세트 신제품 론칭 및 특가전

이건영 2018-10-21 00:00:00

디자인과 공간의 조화, 사용자 건강까지 고려한 친환경원목가구 전문 '우드올렌스'가 김포 본점 리뉴얼 오픈과 동시에 월넛가구, 오크가구, 어린이침대세트와 아기옷장 등 키즈가구를 새롭게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오픈기념 특가전 등의 다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신제품 런칭 및 리뉴얼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와 함께 구매고객 전원 수제 원목플레이트 증정 이벤트와 수면침대 10조 한정판매, 구매금액별 사은품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이외에도 '제11차 침대반값 이벤트'와 '신혼/입주가구 패키지 할인', '건강함을 더한 홈퍼니싱' 대축제가 진행 중이며, '홈페이지 회원가입 이벤트'와 수원동탄점 쇼룸 1주년 기념행사인 '컷오프 기획전'도 호응을 얻고 있다.

디자인가구 '우드올렌스' 월넛가구, 오크가구&어린이침대세트 신제품 론칭 및 특가전
사진제공=우드올렌스

까다로운 원목 선별과정을 거쳐 천연오일로 마감하여 제작되는 우드올렌스의 친환경원목가구는 자연 그대로의 나무가 가진 이로움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원목가구를 만드는데 주력하여 2018년 제 12회 대한민국 녹색에너지 우수기업 대상(친환경 원목가구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특히 우드올렌스의 제품 가운데 중후한 색감의 매력을 갖춘 월넛가구 신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는 중이다. FAS 등급 및 최고 품질의 원목에 '독일 HAFELE社'의 'AURO 천연오일(독일에서 실시한 건축자재 건강 영향성 평가 위원회의 시험규정에서 모든 인증을 획득한 제품)'을 여러 차례 바르고 건조시키는 과정을 통해 완성되는 우드올렌스의 친환경원목가구는 석유계 원료를 함유하지 않아 새가구 증후군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우드올렌스 쇼룸 방문 시 온갖 나무의 향기를 직접 맡아볼 수도 있다.

우드올렌스는 디자인과 실용성의 조화를 중시하며 친환경원목가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간다는 평을 받는다. 김포에 위치한 직영 공장에서 수제로 가구를 제작하며 디자인 연구/개발에서 목재의 재단/가공 그리고 판매와 사후서비스까지 관련된 모든 업무를 책임지고 운영하는 프로패셔널 가업승계기업이라는 점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우드올렌스의 김포 본점 리뉴얼 오픈을 기다리며 한결같은 응원을 보내준 고객들의 기대에 고품질의 친환경원목가구로 보답하고,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기 위해 늘 노력하고 소통하는 자세로 운영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상품은 우드올렌스 김포 본점과 수원동탄가구단지점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관련 문의사항은 대표번호 또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팸타임스=이건영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