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여성용품 생리대 전문 브랜드가 오는 20일 티몬 주력 구좌인 몬스터딜 특가를 진행한다. 해당 몬스터딜은 '갖고 싶은 상품', '시중에서 구하기 어려운 상품'을 선정하여 매력적인 가격에 진행된다. 또한 지난 특가 이력과 티몬 내에서 가장 잘 팔리는 상위 브랜드만 참여 가능하다.
실제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브랜드 평판 빅데이터 1위뿐만 아니라 지난 10월 18일 오픈마켓 생리대 카테고리 베스트 1위를 할만큼 여성 사이에서 인기 브랜드로 유명하다.
또한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가 핵심요소인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5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포장된 정보에서 벗어나 직접적인 경험을 통한 브랜드평가로,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된다.
이번 몬스터딜에서는 러브 중형 5팩 + 러브 중형 3팩+ 코튼 일반라이너 구성을 50% 쿠폰과 2세트 구매 시 추가 사은품 샬롯 중형+대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Q&A를 통해 응원댓글을 남겨주시는 고객 중 20명 추첨을 통해 시크릿데이 분리수거함 3종을 증정한다.
10월 20일 단 하루 진행되는 티몬 몬스터딜 인만큼 조기 품귀 현장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몬스터딜은 티켓몬스터 검색창에 '시크릿데이' 검색 시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