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LG V40·아이폰XS, XR 사전예약 흥행…하반기 스마트폰 시장 분위기 후끈

박태호 2018-10-19 00:00:00

LG V40·아이폰XS, XR 사전예약 흥행…하반기 스마트폰 시장 분위기 후끈

삼성전자, 애플, LG 전자의 국내 하반기 스마트폰 대결이 본격화 되기 시작했다.

시장 선점을 위해 약 한달가량 일찍 출시 된 삼성의 갤럭시노트9에 이어 5개의 카메라(펜타 카메라)를 탑재한 LG V40, 마지막으로 1,2 차 출시국에 제외되어 국내에서는 마지막에 출시되는 '투트랙 전략'을 선보인 애플의 아이폰XS, XS 맥스, XR이 소비자들의 이목의 집중을 끌면서 국내 하반기 스마트폰 시장 분위기의 열기는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오프라인, 온라인 스마트폰 판매 업체도 움직임이 분주하다.

특히, 온라인 스마트폰 시장은 고가의 사은품 및 혜택을 내걸면서 사전예약 접수자들의 눈길을 끌어모으고 있다.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 '폰의달인'은 오는 11월 국내 출시 예정인 신형 아이폰 시리즈(아이폰XS, XS 맥스, XR), 10월 24일 국내 출시 예정인 LG V40을 대상으로 온라인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폰의달인에서 LG V40 온라인 사전예약 시 제스파 전신 안마기, 기어 아이콘X, 제스파 눈 마사지기, 듀얼 파워 마사지기, 대우 에어프라이어, 10인치 태블릿PC, 2박 3일 제주도 여행권 등을 제공하며 추가로 제조사 혜택으로 휴대폰 액정 무상수리, 배터리 커버 무상 교체, 정품 케이스, 액정필름 등 액세서리 기본팩 등 제조사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아이폰XS, XR 사전예약 혜택으로 아이폰XR, XS 공기계, 애플 에어팟, 제스파 눈 마사지기, 전신 마사지기, 듀얼 파워 마사지기, 대우 에어프라이드, 10.1 인치 태블릿PC, 12개월 요금지원, 기기값 반액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면서 큰 인기몰이 중이다.

폰의달인은 신규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사전예약을 꾸준히 진행 해오면서 오랫동안 익힌 노하우로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로써 입지를 다져왔으며, 한국 소비자 평가(KCA) 정식 인증을 거친 네이버 회원 수 44만 명이 활동하는 네이버 카페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