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조정석과의 찌라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양지원 (출처=양지원 인스타그램) |
지난 17일 걸그룹 스피카 출신 양지원과 조정석이 나란히 인터넷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온라인 상에 도배되는 기현상이 발생했다. 양지원 조정석 염문설 해명 사건의 내용은 다름아닌 양지원과 조정석의 열애설로 나타난 조정석 찌라시, 양지원 찌라시가 그 핵심이었는데 실제로 조정석은 거미와 장기 열애 끝에 결혼을 올린 상태라 더욱 화제가 되었다. 또한 양지원 역시 실제로 남자친구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기에 이러한 조정석, 양지원의 염문설은 두 사람에게 황당할 수밖에 없다. 이에 지난 17일터 사건 발생 후 이틀이 지난 오늘까지도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내리는 둘의 모습에 루인을 부인하던 조정석은 더 이상 보고만 있지만은 않겠다며 최근 또 황당한 지라시 강경한 입장을 고수할 것을 예고해 아내를 두고 염문설이 퍼진 그의 분노를 짐작케 한다. 실제도 만나본 적도 없는 조정석과 양지원이기에 당사자들의 황당함은 배가 된 상황. 또한 조정석, 양지원과 같은 날부터 화제가 된 나영석, 정유미 찌라시에 대해서는 나PD가 근거 없는 소문에는 법적 책임을 묻겠다는 강력한 초강경 대응을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전에 함께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편에 함께 출연하며 절친한 사이가 된 둘이 같은 행보를 걸을까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이다.
![]() |
▲ 최근 거미와 결혼식을 올린 조정석 (출처=네이버 이미지) |
대한민국의 뮤지컬 배우 겸 영화배우인 조정석은 1980년 12월 26일 서울특별시 강서구에서 태어났다. 뮤지컬 배우로 오래 활동하면서 업계에서 인지도를 꽤 올린 후, 2012년 영화 '건축학개론'에 출연하며 찰진 코믹 연기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다. 이후 더킹 투 하츠, 최고다 이순신, 관상 등으로 인지도를 높이다 2015년 박보영과 함께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에 출연했다. 까칠하지만 매력적인 셰프로 훌륭한 연기를 선보였고, 지난 2017년에서는 질투의 화신으로 인생캐릭터라고 불릴 정도의 연기력을 선보이고 공효진과의 케미로 주목을 받았다. 지난 2015년 거미와의 열애를 인정했으며 올해 20월 거미와의 결혼으로 정식 부부가 되었다.
![]() |
▲ 영화 부산행 시사회에 참석한 양지원 (출처=양지원 인스타그램) |
양지원은 1988년 4월 5일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데뷔 전 다양한 경력으로 손꼽힌다. 데뷔도 하기 전에 망한 걸그룹으로 유명한 오소녀의 멤버였다. 이후 티아라의 원년 멤버로 거짓말에 참여하여 데뷔할 예정이었으나 정식 데뷔 전에 빠지게 된다. 이후 이효리 걸그룹으로도 유명한 스피카로 데뷔했지만 크게 대중에 관심을 받지 못했다. 이후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라고도 불리는 더유닛에 참가했지만 이 역시 크게 화제를 받지 못하였다. 이에 스피카 해체 후 계약이 종료되어 새벽에 녹즙 배달을 한 것으로 유명해저 녹즙소녀라고도 볼리는 양지원은 최근 조정석과의 황당한 염문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팸타임스=이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