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구 하나만 잘 들여놓아도 집 안의 분위기가 달라진다. 특히 최근 거실이 휴식과 취향을 드러내는 공간으로 변화하면서 본인의 스타일과 분위기에 맞는 연출을 위해 다른 공간에 비해 더 많은 공을 들이고 있다. 이 때문에 어떤 분위기를 연출할지 계획을 세운 후 그것에 맞게 가구를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트랜디한 가구와 소품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가구 브랜드 '넵스홈'이 유크릿 리클라이너쇼파를 출시했다.
넵스홈은 차별화된 디자인과 품질을 바탕으로 가구를 넘어서 고객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공간'을 제안하는 가구 브랜드다.
이번에 넵스홈이 야심차게 출시한 유크릿 리클라이너쇼파는 하이-백시스템과 3-STEP 리클라이닝 모션 시스템을 갖춘 리클라이너다. 3-STEP 리클라이닝 모션 시스템은 머리부터 발목까지 포근하게 감싸 안는 시트로 버튼으로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고, 좌방석 시트에 가죽 절개선을 줄여 더욱 편안한 착석감을 보여준다. 또한 아름다운 라인의 디테일이 살아있으며, 흔하지 않은 블루 컬러와 스틸 다릿발을 적용하여 더욱 견고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선사한다.
![]() |
넵스홈 관계자는 "거실에 포인트를 두고 싶어하는 고객들이 문의가 많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차별화된 디자인과 품질의 유크릿 소파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넵스홈은 지난 7월 파주 전시장 오픈을 시작으로, 연말에 서울 논현동에 전시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넵스홈 쇼핑몰에서는 정상가 대비 최대 37% 패키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인터파크에서는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넵스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