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한민국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국내 최초, 최대 종합 복지몰 사이트인 엘파크 복지몰에서 아이폰 XS, XS MAX, V40 사전예약에 돌입한다.
엘파크 복지몰은 기업 규모 관계없이 재직 증빙이 가능한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전무후무한 복지몰 사이트이다.
간단한 회원가입을 통해 사이트 이용이 가능하며, 올 하반기 최대 관심사인 아이폰 XS 시리즈 사전예약도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고 애플 정품 에어팟 및 최대 100종 사은품 증정을 받을 수 있다.
엘파크 복지몰의 최대 장점이라면 카드 결제 서비스 부문이다.
삼성카드로 사이트 내에서 결제 시 5% 청구 할인이 가능하며 부분 무이자 혜택도 가능하다.
이는 역대 최고액으로 책정 예상되는 아이폰 XS 시리즈에 동일하게 적용되어, 높은 할부원금과 특히 할부 개통 시의 할부이자를 부담하기 꺼려하는 고객들이 많은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엘파크 복지몰 관계자는 "기타 사은품에 대한 혜택 보다는 고객 통신가계부에 직접적인 경감 효과가 있는 실 구매가 혜택이나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강화하였다." 라고 말했다.
이런한 결제 관련 서비스 혜택은 비단 아이폰 XS 사전예약뿐만 아니라, 출시 예정인 V40과 기존 판매제품에도 적용된다.
구매 전 간단한 상담신청서를 작성하면 전문 상담가의 해피콜 후 최종 구매의사를 결정할 수 있다.
또한 갤럭시 노트9는 SK텔레콤으로 통신사 이동 시 시중가 대비 최대 24%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이는 업계 최대 할인 혜택으로 삼성카드 5% 청구 할인과 부분 무이자 혜택도 동시에 적용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엘파크 복지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