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목동 현대 41타워 맛집으로 잘 알려는 '핫플레이스'는 오목교역 인근 41타워 2층에 자리 잡고 있다. 이곳은 스테이크를 기본으로 피자, 파스타, 피자, 필라프 등의 요리와 랍스터 플래터, 고추 칠리 크랩, 감바스, 크리스피 치킨 등의 고급스러운 안주메뉴를 맛볼 수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목동 핫플레이스는 전문 쉐프가 제공하는 요리들은 모두 화려한 식용 꽃이 어우러져 멋진 플레이팅으로 고객들의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킨다. 거기에 넓고 쾌적한 인테리어로 많은 이들이 중요한 모임장소로 이 곳을 선택하고 있다.
목동 41타워 맛집 핫플레이스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하고 고급스러운 이탈리아식 정찬을 맛볼 수 있다. 인기가 좋은 런치세트 주문은 평일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주말은 오후 5시까지이다. '2인 세트'는 고소한 마늘빵과 신선한 채소 샐러드, 파스타와 피자, 라이스 세 가지 메뉴 중 두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후식 음료로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원두 '라바짜'로 내린 아메리카노가 두 잔이 나온다. 함박 2인 세트는 함박스테이크와 파스타를 골라 맛볼 수 있으며 런치세트에는 아메리카노가, 디너세트에는 와인 두 잔이 분위기 좋게 식사가 가능하다. 등심스테이크는 목초를 먹인 호주산 채끝등심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맛이 좋다.
이외에도 슈바인학센, 랍스터 플래터, 바비큐 폭립 등 다양한 안주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여기에 맥주도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핫플레이스의 다양한 메뉴는 인터넷이나 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