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유동인구가 전혀 없는 월세 70만원짜리 지하매장에서 온라인마케팅 만으로 일매출 1200만원을 달성한 한재구 대표와 광고대행사 5년경력으로 많은 기업과 프랜차이즈들의 광고를 진행해온 배강휘 대표가 설립한 온라인 마케팅 교육센터 윈더컴퍼니는 자영업자 및 창업예정자를 대상으로 10월 말부터 무료 온라인 마케팅 강의를 다시 한 번 진행할 예정이다.
8월부터 9월 중순까지 진행된 마케팅전략, 마케팅교육 관련 무료 온라인 마케팅강의를 통하여 수많은 자영업자 및 창업예정자 들의 성과와 호응을 얻으며 10월 말 또다시 업그레이드된 로직과 마케팅 방법으로 많은 이들에게 도움을 줄 계획이다.
작년 한해 동안 43만개 업체가 폐업을 했는데, 윈더컴퍼니가 조사해본 결과 이중 대부분이 광고대행사의 말도 안되는 광고 비용과 너무 긴 광고기간, 효과가 없음에도 환불이 전혀 안되는 조건에 수많은 업장들이 많은 피해를 본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피해자들이 더 많이 나오지 말아야 한다는게 윈더컴퍼니 두 대표의 마음이라고 한다.
두 대표는 "이제는 대행사에 마케팅을 맡기는게 아니라 스스로 마케팅을 할 줄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이들은 기본적인 네이버키워드 설정법부터 로직변경사항 안내, 광고시스템활용법,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광고 활용법, 광고셋팅법, 나아가 타겟마케팅까지 두시간 만에 최대한 많은 것들을 알려주고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밝혔다.
기본 활용법부터 꼼꼼한 커리큘럼 구성을 자랑하는 무료강의로 초보자라도 부담없이 수강할 수 있다.
윈더컴퍼니의 이번 마케팅전략, 마케팅교육 관련 무료 강의를 통해 또 다시 자영업자와 창업예정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마케팅전략, 마케팅교육 관련 무료강의는 윈더컴퍼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