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스몰웨딩, 돌잔치, 기업행사 등 각종 연회를 전문으로 하는 안양 '트리니티 컨벤션'

박태호 2018-10-15 00:00:00

스몰웨딩, 돌잔치, 기업행사 등 각종 연회를 전문으로 하는 안양 '트리니티 컨벤션'

최근 허례허식은 줄이고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스몰웨딩이나 소규모 돌잔치 등을 선호하는 추세다. 이러한 소규모 행사는 비용 절약은 물론, 가까운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진심 가득한 축하를 받을 수 있는 것이 그 매력이다.

이 같은 트렌드를 반영해 스몰웨딩부터 기업행사, 돌잔치 등 각종 연회를 전문으로 하는 10년 전통의 '트리니티컨벤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트리니티컨벤션은 평촌역과 범계역 인근에 위치해 있어 교통이 편리하며, 3층부터 10층까지 모두 주차장으로 되어 있어 700여 대의 주차공간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넓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단장된 6개의 단독룸에서 다양한 형태의 모임을 가질 수 있으며, 높은 천정과 차별화된 유럽식 인테리어와 젠틀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고객들이 산책을 할 수 있는 넓은 옥상정원 또한 이곳의 매력이다. 이 정원은 자연적인 포토존을 선사하고 있으며, 소규모인원으로 원하는 스타일의 맞춤 웨딩을 진행할 수 있어 안양스몰웨딩 명소로도 뜨고 있다.

소중한 날을 빛낼 수 있는 중요 요건 중 하나는 바로 '음식'인데, 트리니티컨벤션에서는 식품 제조가공조리 분야에 20년 이상 종사한 명인이 선보이는 130여 가지의 메뉴와 한식, 양식, 일식, 디저트 등의 다양한 호텔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평촌, 범계, 안양돌잔치 전문 트리니티컨벤션 관계자는 "고가를 지양하는 일부 호텔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공산품 소스를 사용하고 있는데, 트리니티에서는 공산품제과를 쓰지 않고 자체 제과 시설을 가동하고 있다"며, "특히 퐁드보리에를 기초로 하는 브라운소스를 직접 제조하여 사용하는데, 저희 업체처럼 이렇게 정성을 기울이는 안양 지역 뷔페는 아마 없을 것이다"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한편 트리니티컨벤션은 사내 교육 및 회식 행사 진행 시 강사섭외와 장소섭외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을 위해 분야별 강사를 지원하는 맛있는 인문학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에 대한 문의나 예약 상담은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