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금요일 3통신사 (SKT, KT, LG유플러스) 갤럭시S8 출고가격이 출시후 처음 인하하면서 갤럭시S8 대란가격이 형성되어 온라인사이트 등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모모폰 온라인 스마트폰카페 에서는 SK갤럭시S8 가격이 가장 저렴하게 2만원대부터 구매가 가능하며 KT 갤럭시S8 가격은 7만원대부터 가능해졌다.
갤S8 뿐만 아닌 LG 상반기 전략스마트폰 G7 씽큐(ThinQ) 가격도 처음으로 한자리 숫자인 7만원대부터 구매가 가능해져 가입문의가 쇄도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프리미엄 고가스마트폰 가격인하 외 가성비좋은 LG V30, G6 LG스마트폰과 갤럭시A8, S7 엣지 등 삼성 공짜폰으로 전락하여 구매폭이 넓어진 것에 대해 곧 출시예정인 LG V40 하반기 전략스마트폰과 아이폰XS 의 출시가 곧 다가옴을 선사하는 듯한 분위기이다.
모모폰 관계자는 갤럭시S8 출고가인하가 되었지만 공시지원금이 줄어들어 최고가 요금제에선 차이가별로 없는데 4~5만원대 요금제 구간에서 기존보다 5만원가량 좋아져 T플랜 미디엄요금 구간 인기가 많다고 전하며 마지막 생산물량이라 빠르게 재고소진이 될 것 같으니 구매타이밍을 서둘러야 좋은 가격에 갤S8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갤럭시S8 대란가격 및 LG G77 가격할인 프로모션은 모모폰 네이버카페에서 단독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