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프리미엄 구강용품 전문브랜드 오프리케어(OPRECARE)가 10일 신제품 오키트(O'KIT)를 선보였다. 오프리케어는 기존 07, 12, 21, 24치약과 칫솔 제품으로 순하고 안전한 구강용품을 찾는 이들에게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새롭게 선보인 오키트(O'KIT)는 칫솔, 치약 휴대용 키트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형태의 구강 키트이다. 오프리케어 천연유래 24치약(15g)과 새로운 디자인의 칫솔로 구성되어 있다.
칫솔은 이번 오키트(O'KIT)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기존 출시한 칫솔과 동일한 이중미세모이며, 사이즈를 더 컴팩트하게 줄여 어린 아이들부터 성인까지 편안하게 감기는 그립감을 구현하여 누구나 안정적이고 균형 잡힌 칫솔질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오키트(O'KIT)의 커버는 탈 부착이 가능한 형태로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를 출시해 자기만의 스타일에 따라 교체해 늘 가까이 두고 구강예방을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칫솔, 치약을 고정시켜주는 구조 역시 오키트(O'KIT)만의 차별화된 장점이다. 기존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휴대용세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단점들을 퀄리티 있게 보완했다. 휴대 시 소리가 나지 않아 안정적이고 편안한 휴대가 가능하다.
또한 커플키트 모델은 두개를 연결하면 하트가 완성되는 디자인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같은 디자인의 아이템을 나눠 쓸 수 있는 재미를 선보였다.
아이들과 학생, 직장인 또는 여행 갈 때 등 성별과 나이에 관계없이 누구나 언제든 사용 가능한 아이템 오키트(O'KIT)는 한국 론칭과 동시에 중국, 미국 등 세계시장으로 진출 할 계획이다.
한편, 오프리케어의 오키트(O'KIT)는 공식 홈페이지와 텐바이텐, W컨셉, 29CM, 루이까또즈 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