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사카 자유여행 2박 3일, 3박 4일 코스에 대해 알아보자(사진출처=픽사 베이) |
친구랑 같이 가기 좋은 일본 여행. 가족과 함께 하는 여행. 효도 관광여행 등으로 1순위로 꼽히는 오사카(일본) 여행이 있다. 특히 한국과 가깝고 최근에는 LCC 노선이 증가하면서 "제주도보다 항공권이 저렴하다"라고 불리기도 한다. 만약 2박 3일 해외여행, 3박 4일 해외여행을 생각한다면 오사카를 선택해보는 것은 어떨까.
오사카 3박 4일(2박 3일 여행) 코스로는 1일 차에 오사카성 ▶ 한큐백화점 ▶헵파이브 대관람차 ▶우메다 스카이 빌딩을 가보길 추천한다. 오사카의 상징이라고 불리는 오사카성은 봄에는 아름다운 벚꽃을 볼 수 있으며 가을에는 단풍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특히 나고야성, 구마모토성과 함께 3대 성으로 불리는 이곳에서 천수각과 주변 경관을 제대로 즐겨보자.
오사카 먹방 리스트, 오사카 선물 목록에 빠질 수 없는 장소가 있다. 바로 한큐백화점이다. 이곳은 오사카 맛집, 오사카 디저트로 유명한 도지마롤을 판매하고 있다. 한국에서도 판매하고 있지만 현지에서 먹는 것과는 차원이 다르므로 무조건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 |
▲오사카 맛집과 숙소는 어디가 있을까(사진출처=픽사 베이) |
헵파이브 대관람차는 오사카 시내를 한복판에 즐길 수 있는 관람차이다. 저녁시간에 방문한다면 해 질 녘의 오사카 풍경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1일 차 오사카 여행 마지막 코스는 우메다 스카이빌딩이다. 이곳은 40층의 고층 빌딩 2개가 나란히 솟아있는 곳으로 공중정원에서 오사카의 아름다운 스카이라인을 감상할 수 있다.
2일 차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코스를 추천한다. 오사카 2박 3일 여행 혹은 3박 4일 여행 중 하루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에서 보내는 것을 추천한다. 할리우드 유명한 영화를 테마로 어트랙션, 쇼, 놀이기구 등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이다.
3일 차는 구로몬 시장 ▶ 도톤보리를 추천한다.
오사카의 부엌이라고도 불리는 구로몬 시장은 도톤보리 다음으로 꼭 가봐야 할 맛집 탐방 코스로 손꼽힌다. 이곳에서는 오사카 먹방을 찍는 이들도 많다. 고베규 ,참치회, 초밥, 대게 꼬치류, 우니 등등 배를 비우고 가서 천천히 즐겨보자.
드디어 대망의 도톤보리이다. 도본 보리는 오사카 라멘, 오사카 초밥, 타코 야크 등의 침샘 자극 음식들을 한 곳에 모아놓은 곳이다. 특히 글리코 제과점 옥외간판 글리코상과 인증사진을 찍는 것을 잊지 말자.
마지막 3일 차, 4일 차 여행지로 추천하는 곳은 난바 ▶돈키호테 ▶신사이바시 ▶오렌지 스트리트 코스이다.
난바는 도톤보리와 가까워 여행자들이 가장 먼저 예약하는 곳으로 이곳에서는 상점이 많아 오사카 기념품을 살 수 있다. 유명한 오사카 기념품으로는 휴족시간, 동전파스 등이 있다.
돈키호테 도톤보리점에서는 바나나빵, 안구건조액 이외에도 다양하고 재미있는 물품들을 판매한다. 24시간 운영하기 때문에 시간 구애 없이 방문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팸타임스=김민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