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애플사 아이폰 XS, XS MAX 사전예약 실시, 갤럭시 워치 LTE 특가 행사  "엘파크 복지몰"

함나연 2018-10-08 00:00:00

애플사 아이폰 XS, XS MAX 사전예약 실시, 갤럭시 워치 LTE 특가 행사  엘파크 복지몰

재직 증빙이 가능한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국내 최대 복지몰 사이트 "엘파크 복지몰" 에서 애플의 차기작 아이폰 XS, XS MAX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스마트폰 출시 사상 역대 최고액 출고가가 책정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에 대한 부담감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삼성카드와 제휴를 맺어 삼성카드로 결제 시 결제대금 청구할인 서비스와 부분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지원한다.

스마트폰도 이제 출고가가 100만원을 넘는 고가 가전 제품 중 하나이다. 할부 개통 시 가입자에게 고스란히 부담되는 할부에 대한 이자를 경감하고자 많은 고객들이 완납 개통을 원한다.

이에 발맞추어 엘파크 복지몰은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고자 결제 관련 서비스 혜택을 강화하였다.

또한 이러한 결제 관련 혜택을 고급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기존 판매 제품인 갤럭시 노트9, 무민 키즈폰, 네이버키즈폰 아키 등등 저가 모델 및 세컨 디바이스 모델도 적용하여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갤럭시 노트9 구매 시 갤럭시 워치 LTE 이용료를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특가 행사도 선착순 1,000명으로 진행 중이며, 통신 3사의 특정 요금제 이용 시 단말 대금도 무료로 구매가 가능하다.

엘파크 복지몰 관계자는 "출시 예정인 아이폰 XS 시리즈의 사전예약을 접수 중이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라고 전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