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40년 전통의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가 오는 9일까지 '소년소녀 가장돕기 가구박람회'를 진행한다.
고양가구단지는 3개 단지 1000여개 매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통 과정을 단순화 하여 일산가구할인매장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의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디자인가구, 북유럽가구, 명품가구 등 쉽게 접하기 어려운 브랜드도 다수 입점되어 있어 다양한 소비자의 수요를 충족시키고 있다. 화장대와 거실장, 서랍장, 우드슬랩 식탁, 테이블 등 다양한 가구를 한자리에서 둘러보며 자신의 취향에 맞는 가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신혼가구나 입주가구외에 가을 시즌에 맞는 추천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고양가구단지 일대에서 진행되는 이번 가구박람회는 수익금의 일부를 소년소녀 가장 등 주변 이웃과 함께 나누기 위해 지난 3일부터 진행되고 있다.
박람회 기간동안 입주가구 혼수가구 인기 아이템인 국내외 유명 브랜드 매트리스 할인을 포함하여 침대, 식탁, 소파 등을 40~50%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한 일산센트럴아이파크, 운정푸르지오, 운정힐스테이트 등 일산 지역 주요 아파트 입주민을 위한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고양가구단지 관계자는 "이사철이다 보니 공휴일과 주말에는 가구 마련을 위해 방문하는 분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고객 편의를 위해 김포가구단지와 파주운정가구단지 등 주요 가구단지처럼 인테리어 전문가들이 고객의 다양한 수요에 맞춤형 컨설팅도 지원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가구 선택을 돕기 위해 대형 쇼룸도 마련돼 있다"고 전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