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최근 정부에서 집값을 잡기 위해 다양한 부동산시장 정책 및 규제책을 내놓고 있지만 치솟는 집값은 여전하며 내집 마련의 길은 여전히 멀고도 험하기만 하다.
특히 수도권 지역의 집값은 서민들이 감당할 수 있는 수준을 넘어서고 있다. 서울이나 경기도 성남지역같은 곳의 전세나 월세는 터무니없이 높아졌고 월세 부담도 아주 크지만 반면 집들은 오래된 집과 좁고 허름한 곳이 많기 때문에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해줄 수 있는 집이 많지 않다.
때문에 최대한 저렴하고 좋은 지역에서 집을 찾고자 하는 이들이 많다. 그 중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경기도 광주 지역을 찾고 있다.
경기도 광주 신축빌라는 서울과 성남에 비해 적게는 5~6천, 많게는 1억 2~3천까지 저렴하다. 또한 그에 비해 집이 넓고 쾌적하며 교통에서도 수도권 및 서울의 접근이 좋고 또한 도시 입지 및 인프라, 생활환경 등 많은 부분에서 비교적 불편함이 적기 때문에 경기도 광주에서의 신축빌라를 알아보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경기도 광주에서 신축빌라 및 타운하우스, 전원주택 등 내집마련 컨설팅을 전문으로 하는 베스트하우징에서는 고객들을 위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며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하우징은 현장 답사에서부터 직접 사진촬영과 블로그포스팅을 연계 관리하면서 직접 발로 뛰며 얻은 정보와 함께 100% 실제 매물을 바탕으로 하기 때문에 고객들이 믿고 찾아줄 수 있는 업체이다.
베스트하우징 유태정 팀장은 신축빌라의 경우 아파트 못지않은 인테리어와 편의시설이 갖춰진 곳이며 아파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할 수 있기에 합리적인 선택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집 담보대출만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입주금이 없어도 대출받아서 집을 구할 수 있다는 점도 경기도 광주 신축빌라의 매력이다.
베스트하우징 유태정 팀장은 "경기도 광주는 저렴하면서 교통과 인프라, 입지환경을 동시에 갖춘 곳인 만큼 고객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있다. 베스트하우징은 직접 내 집을 구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정직함과 신뢰, 솔직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