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을시즌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알아보는 고객들이 많은 가운데 퍼시픽하우스는 10월 3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하는 운정가구박람회 기간 동안 동일한 박람회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박람회는 파주 운정가구타운과 거리가 먼 소비자를 배려해 인천 검암 본점과 원주 직영점에서 동시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기존 판매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퍼시픽하우스는 공장직영 시스템으로 운영중인 매장으로 국내외 생산 공장과 계약을 체결해 직접 생산판매를 하는 시스템으로 가구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어 중간 유통비용이 최소화된 가격에 가구를 구입할 수 있는 장점으로 타지역 소비자들의 방문 또한 활발한 매장으로 알려져 있다.
2층으로 구성된 창고형 매장에는 친환경 원목가구, 고품질의 리클라이너 소파, 기능성 샤무드 소파, 유명 수입 브랜드의 매트리스 등 500여 점의 다양한 가정용 가구가 전시되어 있다.
퍼시픽하우스 관계자는 "가을을 맞이하면서 공간의 인테리어를 새롭게 바꾸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가구 하나만 잘 바꾸어도 공간의 분위기가 확 달라질 수 있다"며 "원스톱 가구 쇼핑이 가능한 퍼시픽하우스에서 이번 박람회를 통해 여러 제품을 비교해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인천 검암 본점은 김포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운정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에서 자동차 30분 내외 거리이며, 대중교통 이용시 검암역, 검바위 역에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고, 원주 직영점은 원주가구단지, 무실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 대성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다.
퍼시픽하우스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일부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미리 볼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