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미니골드가 10월 1일부터 고객의 사랑을 응원한다는 슬로건 하에 'Love Road Project'를 진행한다.
오래전부터 커플링 베스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미니골드는 고객의 오랜 애정과 관심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커플링 10% OFF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실버 커플링부터 14k커플링까지 적용되기 때문에 남녀노소 해당 프로모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미니골드에서 커플링 구매 시 특별한 혜택이 있다. 온라인몰에서 커플링 구매 시 미니골드의 플라워 브랜드 '피움'의 생화 꽃다발과 화병을 받아볼 수 있으며, SNS에 후기를 작성하는 회원 누구나 미니골드 포인트도 받을 수 있다.
미니골드는 그 어떤 주얼리 업계보다 A/S서비스가 잘 갖추어져 있는 브랜드이다. 구매날짜와 상관없이 제품에 이상이 생기면 전국 매장 어느 곳에 방문해도 A/S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실제로 작년 미니골드에서 커플링을 구매한 한 고객은 "편리한 A/S 서비스 덕에 미니골드를 지속적으로 이용한다"고 답했다. 이어 "다른 곳보다 다양한 추천 디자인의 커플링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가 형성되었다"고 덧붙였다.
지난 9월, 미니골드 관계자는 "목걸이 프로모션 진행 후 신규 회원 수와 목걸이 판매량이 작년 대비 급증했다. 미니골드는 앞으로도 이러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CRM마케팅 또한 놓치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