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 '디어달리아' (DEAR DAHLIA)가 할로윈 시즌을 맞이하여 2018 FW 시즌 트렌드인 '메탈릭 뷰티'를 재해석한 스페셜 메이크업 키트 'DOUBLE DAZZLE 할로윈 대즐링 컬렉션'을 출시한다. 2018 FW 시즌 트렌드인 글리터 아이 섀도우, 레드&더스티 로즈 컬러의 립 틴트, 유리알 립 글로스가 한 세트로 구성된 디어달리아 'DOUBLE DAZZLE 할로윈 대즐링 컬렉션'은 주변의 시선을 압도하는 매혹적인 글리터&펄 파티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영롱한 펄이 화사하고 투명하게 빛나는 '퓨어 대즐' 키트와 풍부한 컬러감과 화려한 펄이 농염하게 빛나는 '글램 대즐' 키트로 2종이 출시되며, '퓨어 대즐' 룩과 '글램 대즐' 룩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DOUBLE DAZZLE 할로윈 대즐링 컬렉션' 세트도 선보인다.
화사한 더스티 로즈 립과 샴페인 빛의 아이 글리터가 투명하게 빛나 사랑스러움이 더해지는 '퓨어 대즐' 키트는 영롱한 펄감이 매력적인 샴페인&브론즈 컬러의 투톤 섀도와 얼굴에 생기를 부여하는 핑키한 코랄 빛 쉬머밤으로 구성된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 스트로베리 크러쉬, 가을의 우아함을 담은 파라다이스 드림 벨벳 립 무스 테디, 금빛 노을이 지는 풍경의 아름다움을 담은 파라다이스 오로라 샤인 립 트리트먼트 브론즈 스카이로 구성되어 있다.
레드 립, 딥 브론즈 아이, 골드 글리터 등 풍부한 컬러감과 화려한 펄감이 강렬하게 빛나는 '글램대즐' 키트는 딥 브론즈 글리터와 베이지&브라운의 음영 섀도로 글래머러스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 코코 딜라잇, 시선을 사로잡는 클래식 레드 컬러의 파라다이스 드림 벨벳 립 무스 시덕션, 푸른 빛이 감도는 갤럭시 쉬머 펄의 파라다이스 오로라 샤인 립 트리트먼트 트와일라잇로 구성되어 있다.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는 아이, 치크 립까지 활용 가능한 멀티 유즈 아이템으로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사용 가능한 완벽한 톤온톤 컬러 조합이 특징이다. 디어달리아의 신제품인 파라다이스 드림 벨벳 립 무스는 립스틱의 선명한 발색과 립 틴트의 롱래스팅 지속력을 두루 갖춘 이상적인 립 틴트로, 바르는 순간 무스처럼 녹아들어 입술에 완벽하게 밀착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벨벳 피니시가 매력적인 제품이다. 오로라의 매혹적인 펄과 몽환적인 컬러가 입술에 촉촉히 녹아들어 반짝이는 유리알 립을 완성해주는 파라다이스 오로라 샤인 립 트리트먼트는 립글로스의 광택, 립 오일의 영양, 립 글리터 타퍼의 펄감까지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디어달리아는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사용을 배제하는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답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무독성 전성분으로 구성되어 있고, 전 제품에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유기농 오일, 버터 등 천연 식물성 원료와 시그니처 원료인 다알리아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어 준다. 특히, 인체에 유해한 인공 향료와 색소를 사용하지 않아 디어달리아만의 시그니처 천연 향을 은은하게 느낄 수 있어 향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할로윈 대즐링 컬렉션'을 포함한 디어달리아의 전 제품은 10월을 맞이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공식 홈페이지와 시코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