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청주 '원팩트 연기 뮤지컬 전문 학원', 전문 강사진이 진행하는 소규모 레슨 시스템

함나연 2018-09-20 00:00:00

청주 '원팩트 연기 뮤지컬 전문 학원', 전문 강사진이 진행하는 소규모 레슨 시스템

배우가 음악에 맞춰 노래를 부르고, 풍부한 표정과 섬세한 몸동작으로 감정을 표현하는 뮤지컬. 탄탄한 스토리 전개와 공연 현장에서 느끼는 몰입과 감동, 그 커다란 울림과 여운은 세계를 감동시킨 불후의 명작들을 남겼다. 이와 같은 뮤지컬의 매력, 그 중심에 뮤지컬 배우가 있다. 특유의 풍부한 발성과 감정 표현으로 관람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팬덤을 형성해온 뮤지컬 스타는 이내 각종 TV 음악 예능, 드라마, 영화 등 브라운관, 스크린, 무대를 종횡무진으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며 예체능 분야 인재 육성을 위한 예중, 예고, 예대 실기에서도 관련 능력을 평가하고 국내 대학교에도 관련 학과가 개설됐다. 예체능 입시학원 역시 자신의 꿈을 향해 달려가는 학생들로 붐빈다.

청주 '원팩트 연기 뮤지컬 전문 학원'의 원민철 원장은 "배움은 가르치는 장소가 아닌 가르치는 선생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뮤지컬 배우에게 요구되는 연기, 보컬, 무용 등 전문 역량 교육뿐만 아니라, 학생들에게 현장 경험을 통한 실용적인 조언을 제공하면서 그들이 나아가는 길을 원활하게 이끌어줄 수 있는 인적 인프라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원민철 원장이 충북 청주시 서원구 사창동에서 운영 중인 '원팩트 연기 뮤지컬 전문 학원'은 연기, 뮤지컬 전문 입시학원으로 중앙대 출신인 그와 동 대학교, 동아 방송대에서 연기, 뮤지컬, 성악을 전공한 전문 강사진이 학생들과 함께하고 있다. 레슨 분야는 연기, 성악, 보컬, 무용, 댄스 등이다. 입시 대비 외에도 음악 활동을 좋아하는 일반인 성인을 위한 취미 레슨반도 운영 중이다.

원민철 원장은 "10여 년 동안 유명 소속사에서 연기, 뮤지컬 트레이너로 활동했으며 그 외 경기권에서 학원을 운영해온 경력이 있는 만큼, 현장의 여러 예술인과 선후배로서 좋은 인연을 유지해왔다. 뿐만 아니라 학창시절 연기, 뮤지컬, 성악 등 예술대학이 유명한 중앙대, 한양대, 국민대, 동아방송대 등에서 선후배의 인연을 맺은 강사들도 함께 하고 있다"면서 "현장에서 활약 중인 예술계열 인맥을 갖추고, 최고의 학교에서 최고의 노력을 한 강사들이 최선을 다해 지도하고 있다는 것이 원팩트 연기학원의 강점"이라고 전했다.

강의는 대규모 단체 수업이 아닌 소규모 수업 시스템으로 1:1 개인레슨부터 4:1 소규모 그룹 수업까지 이뤄진다. 이에 "학생 한 명 당 1시간의 레슨이 진행되기에 수업 참여 인원에 따라 1시간에서 4시간에 이르는 여유 있고 심도있는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레슨 시간 외 학생들의 자유로운 연습을 위해 학원 내 연습실은 항시 개방한다.

학원생들에게는 직접 소속사를 컨택해 추천하거나 오디션 기회를 제공하는 등 학생들의 데뷔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원민철 원장은 "먼저 자신의 꿈을 이루고 현장에서 그 꿈을 확장해나가고 있는 선후배들과 함께 예술계를 이끌어갈 인재 육성에 힘쓰고 있다"며 "단 '하나'의 '팩트'로 이끄는 연기 뮤지컬 입시학원 '원팩트'에서 자신이 꿈꾸는 미래를 실현해 나갈 인재를 기다린다"고 전했다.

교육 상담 문의는 충북 청주시 서원구 사창동에 위치한 '원팩트연기뮤지컬전문학원'으로 하면 된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