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YBM리더스' CJ오쇼핑 첫 방송 전체 완판 기록 9월 28일 앵콜 2차 방송 진행

박태호 2018-09-19 00:00:00

'YBM리더스' CJ오쇼핑 첫 방송 전체 완판 기록 9월 28일 앵콜 2차 방송 진행

CJ오쇼핑 첫 방송 전체 완판을 기록한 온라인 영어독서 프로그램 YBM리더스가 9월 28일 앵콜 2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CJ홈쇼핑 2차 방송은 9월 28일 오전 10시 25분에 방영되며 1차 방송에 이어 구매고객 전원에게 수강기간 추가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하며 화상영어 3개월 이용권, 그리고 위 베어 베어스 납작쿠션을 구성했다.

YBM리더스는 기존영어독서 프로그램과 차별화 돼 혼자서 공부하는 것이 아닌 영어독서지도사의 코칭과 함께한다. YBM리더스 센터장(영어독서지도사 코칭 선생님)은 "유선과 문자 메시지로 학생들과 소통하면서 영어독서 방법과 학습 방향을 코칭한다. 이 과정에서 혼자서 공부하는 아이들에게 영어독서를 통해 영어표현을 기르고 올바른 독서습관까지 자리 잡을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YBM리더스는 영어실력과 올바른 독서습관을 모두 길러주는 온라인 영어독서학습 프로그램으로, 작년 11월에 출시된 이후 꾸준하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전문 영어독서지도 선생님의 1:1 수업을 통해 영어독서 습관을 길러주고, 독해력·어휘력·회화능력 등 영어실력을 높여준다.

또한, 재너-블로저(Zaner-Bloser) 출판사의 e-book 도서 500권을 비롯해 미국을 대표하는 교과서 출판사인 '호튼 미플린 하코트'(Houghton Mifflin Harcourt)사 교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학습자는 1,000여 권의 책을 읽고 독해력을 키운다.

그리고미국 국·공립초등학교 도서관에서 이용되는 스콜라스틱(Scholastic)사의 '북플릭스'(BookFlix) 프로그램으로 교재 내용과 관련한 주제의 동영상을 시청하며 다독으로 지식을 확대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YBM리더스 이정철 이사는 "YBM의 노하우를 그대로 반영한 신개념 독서 콘텐츠로 많은 주목을 받으며 엄마들의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공간인 맘카페에서도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며 "이번 2차 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다"고 밝혔다.

한편, YBM리더스는 2018년을 빛낼 대한민국 고객감동·국가경쟁력 브랜드 대상 '온라인 영어독서 학습'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CJ홈쇼핑 9월 28일 오전 10시 25분에 방영되는 2차 방송에서는 구매고객 전원에게 수강기간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하며 화상영어 3개월 이용권, 그리고 위 베어 베어스 납작쿠션을 제공한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