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자동차 관리 달인'으로 이름을 알린 장창운 대표가 이끄는 수원중고차 원더풀카가 중고차를 꾸준히 기부한 것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지난 2013년
방송 외에도 '함께하는 사랑밭' 단체에 수익금을 기부하고 있으며, 단체와 함께 사랑나눔 캠페인도 진행하며 사회 공헌에 힘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원더풀카의 장창운 대표는 "저도 예전에 어려웠던 경험이 있다.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다. 중고차 기부를 통해 세상이 조금 더 따뜻해졌으면 좋겠다"고 기부를 하는 이유를 밝혔다.
이에 원더풀카가 수원에서 정직한 중고차 매매를 하는 것으로 알려지며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100%실 매물로 허위 매물이 전혀 없는 원더풀카는 자동차 관리 달인인 장창운 대표가 고객과 직접 중고차를 점검하고, 출고까지 함께 한다.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원더풀카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첫 차를 구매하러 오는 고객들을 위해 중고차 구입시 구입 요령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합리적으로 중고차를 구입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자동차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자동차 칼럼리스트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 2017년 오피니언 자동차 컨설턴트에 선정되며 신뢰도 높은 중고차 딜러로 인정받았다.
장창운 대표는 "원더풀카의 신념은 기본과 원칙이다. 타 업체들과의 경쟁 속에서도 기본과 원칙을 준수해 고객의 신뢰를 얻는 중고차 매매 사이트가 되고자 한다"며, "고객들의 대부분이 입소문을 타고 방문하는 만큼 앞으로도 좋은 매물과 최선의 서비스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