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에시앙 아기의자, CJ오쇼핑 모바일 라이브 첫 방송 "신상품 첫 사은품 증정"

박태호 2018-09-18 00:00:00

에시앙 아기의자, CJ오쇼핑 모바일 라이브 첫 방송 신상품 첫 사은품 증정

아기의자 전문업체 에시앙이 CJ오쇼핑 모바일용 라이브 방송(쇼크라이프 겟꿀쇼)을 진행한다. 에시앙 측은 "9월 19일 오후 8시에서 9시까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첫 방송 홍보를 진행한다"며, "에시앙 신상품인 수유쿠션, 허니짱구베개 첫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여기에 방송 사은품으로 더스트백, 앙쥬리드줄, 미니토이 2개씩 증정 예정이다.

상품은 V에디션 2종과 P에디션 3종으로 구성돼 있다. V에디션의 시크블랙과 에콘뉴트럴은 라이너 모양 변경이 가능해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며 취향이나 인테리어에 따라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V에디션은 헤이즐넛, 에콘뉴트럴, 메탈그레이 등 세 가지 버전으로 만나 볼 수 있다. P에디션 역시 라이너 모양 변경이 가능하며 에콘뉴트럴과 메탈그레이는 베개까지 교체 가능하다.

에시앙의 제품 특히 '아기의자' 시리즈는 99.9% 향균 테스트 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제품들로서 부스터시트와 하이체어로 사용이 가능하다. 업체측은 "타사 제품보다 허벅지 사이즈가 넓고 디자인 퀄리티가 강점이며, 아기 사용 단계 별로 걸음마 연습과 카트 가능하다"고 전했다.

에시앙 아기의자는 부스터 기능, 실내 승용와구와 걸음마 보조 완구 역할까지 하는 제품으로서 아이가 크는 동안 단계별로 활용할 수 있는 아기의자 세트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이의 목을 받쳐 줄 짱구래빗베개 사용으로 영아기들의 목을 보호해 주며, 피부에 직접 닿는 부분이기 대문에 100% 고급면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부모를 위해 제품 이동성을 높인 손잡이 기능으로 제품을 편리하게 들어 옮길 수 있도록 했다.

업체측은 "아기와 부모 모두를 생각한 제품으로 지인, 친구, 가족들의 100일 선물용으로 인기만점"이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보다 특별함을 선물하고 싶은 엄마들의 브랜드, 에시앙 몽 앙쥬에서 프랑스풍 디자인 감성을 만나 보셨으면 좋겠다"며, "내 아이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 에시앙 아기의자를 오는 9월 19일 CJ오쇼핑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만날 수 있다"고 다시 한번 강조했다.

한편 2004년 설립된 에시앙은 유아용 에시앙 아기의자 등 유아전용 생활용품을 개발 생산하는 유아용품 전문업체로서, 국내는 물론 미국, 멕시코, 호주, 뉴질랜드, 대만, 태국, 싱가포르, 칠레, 우루과이, 페루 등으로 수출되고 있으며, 국내 및 세계에서 인정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한편 프랑스 지베르니의 빛과 디자인을 닮은 브랜드 에시앙은 '빛은 곧 색채이고, 색채는 곧 빛이다'라는 슬로건 하에 유니크한 디자인, 감각적 심플함, 컬러에 대한 감성을 일깨우고 편안한 실용적 가치까지 추구하는 브랜드로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