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창의적이고 독특한 세계관 스타일링 패션브랜드 주스토(JUSTO)

함나연 2018-09-17 00:00:00

해외 감성을 사로잡은 패션브랜드 주스토
창의적이고 독특한 세계관 스타일링 패션브랜드 주스토(JUSTO)

주스토는 해외에서 민감 할 수 있는 주제를 디자인으로 표현하고 전달하고자 한다.

인종차별 반대, 전쟁반대, 아동학대 반대, 평화주의, 평등, 박애, 사랑 등의 메시지를 담고자 매번 노력한다고 밝혔다.

주스토는 여러 문제들을 도덕적인 '선(善)'의 입장에서 바라보고자 했고, 브랜드명인 '주스토(justo)'도 '정당한' 혹은 '올바른'이란 뜻을 지니고 있다.

또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진행 중인 '행복 공유 프로젝트'를 매년 진행하고 있으며, 2015년부터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과 사회공헌협약을 맺고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신상품 1개가 판매되면 아동 사이즈에 맞춰 제작한 의류 1장을 후원해 해외 아동에게 보내주는 사업이다.

주스토는 많은 사람들과 행복한 가치를 창출하고 공유하고 싶다는 창업 목표를 이뤄나가기 위해 조금씩 노력하고 있다.

한편 주스토는 아이돌 스타들이 찾는 브랜드로서 '아이돌 공항패션', '아이돌 스타일' 등 수많은 연관검색어까지 등장했으며, 아이돌 스타들을 지지하는 팬들에게까지 큰 사랑을 받으며 한류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