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글로벌 보호필름 브랜드 '힐링쉴드', 아마존 입점 판매 선보여 관심

함나연 2018-09-17 00:00:00

글로벌 보호필름 브랜드 '힐링쉴드', 아마존 입점 판매 선보여 관심

국내 최대 규모의 글로벌 보호필름 브랜드 '힐링쉴드'가 아마존에 입점해 해외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힐링쉴드는 매년 대한민국 보호필름의 우수성을 해외에 알리기 위해 모바일 IT 디바이스, 시계 관련 국제 전시회에 참가하고 있는 보호필름 전문 글로벌 브랜드이다.

엿보기 방지 프라이버시 기능의 시크릿 가드 보안기 필름, 손목시계 보호필름, 블루 라이트 차단 시력보호필름, 거울 기능의 아이폰 미러필름 등 차별화된 기능성 제품들이 해외 유저들에게 큰 관심을 보여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특히 특수 보안 필름 코팅으로 제작된 사생활 보호필름 시크릿 가드 모니터 보안기 필름은 개인 프라이버시를 중요시하는 해외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힐링쉴드 해외 사업부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성공적인 아마존 판매를 시작으로 해외 유저들의 환경을 분석하여 힐링쉴드 제품을 더욱 확대하고 세계 거대 온라인 마켓 플랫폼들을 활용해 전 세계 B2C 시장에 대한민국 보호필름 토종 브랜드 힐링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아마존에 입점한 힐링쉴드 보호필름 제품은 힐링쉴드 공식 쇼핑몰과 국내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해서 다양한 쇼핑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한편, ㈜폰트리는 이노비즈와 ISO 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인증, 해외 40여 개국 수출 중인 3년(2016~2018) 연속 수출유망 기업으로 선정, 2018년 고용 노동부 주관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서울 특별시 주관 서울형 강소기업 선정, 2017년 한국 소비자 평가 1위에 수상 된 국내 최다 보호필름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장패드, 거치대, 키스킨, 노트북 파우치, 클리너 등 다양한 디지털 기기 액세서리 제조, 유통도 함께 진행 중이다. 또한 프리미엄 포토앨범, 다이어리 브랜드 '메모리즈'를 론칭하여 판매 중이며 모든 수익금의 일부는 어린이재단 초록우산을 통해 매월 기부하고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