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충남 태안 안면도로 떠나는 가을 미식 여행과 안면도 맛집 '시골밥상'

박태호 2018-09-14 00:00:00

충남 태안 안면도로 떠나는 가을 미식 여행과 안면도 맛집 '시골밥상'

가을 날씨가 만연함에 따라 산과 들은 단풍으로 울긋불긋 수를 놓고 있다.

낮 동안은 선선하고 잔잔한 바람이 불어오고 그리 따갑지 않은 햇볕이 내리쬐면서 한적한 여행을 하기에 적합해 가을 여행지로 몸을 싣는 여행객들이 많다.

수많은 가을 여행지 중에서도 충남 태안 안면도는 꽃지해수욕장과 안면도 자연휴양림 등 다채로운 자연경관과 볼거리, 즐길거리, 그리고 먹을거리를 자랑하고 있어 힐링여행으로도 가족, 연인, 친구 단위로 방문하기에 적절한 곳이다.

안면도 여행지 꽃지해수욕장은 안면도를 대표하는 관광명소일 뿐만 아니라 밤에는 아름다운 밤바다 산책을 즐길 수 있어 사랑받고 있으며, 입자가 곱고 하얀 모래 백사장은 해수욕을 하기에도 적절한 여행코스다.

안면도자연휴양림은 자연에 기대 조용한 휴식을 찾을 수 있는 여행코스로 피톤치드를 가득 뿜는 숲길이 청명하면서도 상쾌해 여행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주변 관광명소를 충분히 둘러본 후 식도락 장소로 적절한 곳인 안면도 맛집 시골밥상은 안면도를 대표하는 게국지 원조 맛집으로 자리잡고 있다.

3대째 내려오는 게국지 원조 맛집인 탓에 이미 입소문이 나 있어 단체모임 단위로 전국구에서 손님이 찾아올 정도로 알려져 있는 곳이다.

게국지는 충청남도 대표 향토 음식으로, 게를 손질해 겉절이 김치와 함께 끓여 내는 음식이다.

시골밥상은 품질 좋은 꽃게 중에서도 신선한 암꽃게만을 사용해 더욱 깊고 진한 게국지를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천연 재료를 사용해 다른 곳에서 맛볼 수 없는 게국지를 즐길 수 있어 미식가들 사이에서도 선호된다.

세트메뉴로는 게국지, 양념게장, 간장게장, 대하장, 공기밥, 음료수로 다양한 메뉴가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되고 있어 취향껏 배부른 식사를 할 수 있다.

시골밥상은 김치, 야채, 쌀 같은 자재를 최고급 품질의 국내산으로만 사용하고 있어 더욱 정갈하고 깔끔한 맛의 밑반찬을 선보이고 있어 건강한 식단을 즐길 수 있다.

단체손님을 위해 넓은 객실부터 야외 주차장까지 잘 갖춰져 있으며 식당 근처로는 꽃지해수욕장과 안면도자연휴양림 등 멋진 명소가 가까워 여행 동선을 편안하게 즐기기에도 적절하다.

시골밥상 관계자는 "안면도를 방문한 여행객들은 품질 좋고 우수한 맛의 게국지를 맛볼 수 있어 한번 방문하면 또 다시 방문하는 손님들도 있다.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한결 같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해 안면도 대표 맛집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