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국민아기욕조 브랜드 슈너글이 아기 욕조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목욕용품을 출시했다.
슈너글은 "혼자서도 쉬운 아기목욕"을 컨셉으로 초보 엄마, 아빠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슈너글 아기욕조는 출시 후 '필수 출산 준비물'로 자리 잡을 만큼 탁월한 퀄리티를 인정받았다. 최근 출시한 신제품 역시 남다른 퀄리티가 돋보인다.
신제품은 목욕장난감 'Wishy 위시'와 아기 샴푸컵 'Washy 워시'다. 본 제품은 슈너글 특유의 영국 감성을 담은 세련 디자인이 눈에 띄며 유럽 및 캐나다에서 안전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Wishy 위시'는 3 in 1 목욕장난감으로 아기 손에 꼭 맞게 제작되었다. 별 모양으로 만들어져 아기들이 특히 선호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각 제품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하얀색 별은 말랑말랑한 질감은 물론 라이팅 기능까지 더해져 목욕물에 담그면 불이 켜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로열그레이 별은 빗방울 놀이, 투명한 별은 물놀이가 가능하다.
'Washy 워시'는 아기 전용 샴푸 컵으로 아기 머리에 닿는 입구는 부드러운 플렉서블 소재로 만들어져 있다. 머리 모양에 맞춘 디자인으로 물이 샐 염려 없이 안전하게 샴푸가 가능하며 아기에게 목욕놀이에 대한 흥미를 돋울 수 있다.
슈너글 관계자는 "그동안 샴푸컵과 목욕바가지에 대한 문의가 정말 많이 들어왔기에 슈너글 욕조를 사용하는 많은 고객분들이 크게 만족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은 영국 본사가 많은 사랑을 보내준 한국에 보답하는 의미로, 특별히 한국에 가장 먼저 출시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슈너글의 신제품은 위틀스토어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