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신사역에 위치한 성인용품 전문체인 '몬스터창고 강남 신사 가로수길점'은 지난 9일 완료된 전품목 할인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명 브랜드 신상품 입고를 기념해 실시된 금번 할인이벤트는 매장 내 판매상품 전 품목에 대해 20% 일괄 할인을 적용하는 내용으로, 업체 측은 많은 매장 방문객들이 이벤트 기간 동안 이색데이트코스 및 강남놀거리로 호응을 크게 보여주고 연장 추가실시 요구도 늘어나 이달 말일인 30일(일)까지 지속하기로 했다.
특히 몬스터창고의 할인은 일본, 유럽 등의 유명 성인용품들을 모두 대상으로 하는데다 신제품이나 인기상품 등 구분 없이 매장에 진열, 판매되고 있는 전상품이 모두 포함되기 때문에 항상 할인이벤트가 진행될 경우 비용 때문에 성인용품 구입을 망설였던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 |
또한 최근에는 해외 유명 성인용품 브랜드의 신제품들을 대량으로 입고한 만큼 이 역시도 금번 할인이벤트와 더불어 몬스터창고 강남 신사 가로수길점을 찾는 주요 이유가 되고 있다.
한편, 몬스터창고는 포털사이트에서 '몬스터창고 창업카페' 검색 시 가입 가능한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를 통해 성인용품점 창업 및 도매운영 정보를 공유하고 성인용품점 창업을 원하는 이들을 지원하고 있다. 금주 금요일인 14일에는 홍대지역에도 신규지점인 몬스터창고 홍대점이 오픈을 예정하고 있는데, 홍대점은 1층과 2층 두 개 층을 동시에 사용해 인근지역 내 최대 규모로 오픈되어 상품 종류도 대거 전시, 판매된다. 이번 전품목 할인은 기존의 몬스터창고 이대점과 신규 오픈되는 홍대점도 함께 진행한다.
몬스터창고 관계자는 "성인용품의 문턱을 낮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 이런 호응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 중"이라며 "이번 할인 연장도 고객의 요청에 의한 것으로써 신규지점 및 기존 지점들 모두 성인들의 즐거운 놀거리 문화공간으로 만들어가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