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예비신랑신부들에게 인기인 곳은 바로 웨딩박람회이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결혼준비의 A부터 Z까지 한자리에서 알아보고 비교분석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편이다.
많은 웨딩박람회 중에서도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화제인 대구MBC웨딩박람회는 9월 15일(토)부터 16일(일)까지 이틀간 한국패션센터 전관에서 열리는 가운데, 대구 스드메 부터 웨딩홀, 웨딩스튜디오, 웨딩샵 등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는 업체들이 대거 참여한다.
특히나 스드메 MBC웨딩박람회 단독 패키지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다양한 웨딩홀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웨딩홀의 경우 웨딩홀 대관료 최대 120만 원 할인과 웨딩홀 투어 시 무료 시식이 가능하며, 웨딩홀 전문가의 차별화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홀 계약 시에는 현금 10만원과 상품권 10만원이 추가 지급된다.
예물도 특전이 제공된다. 예물 계약시 18K 제품 30% 할인과 탄생석 목걸이를 증정하며, 진주 세트와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된다. 이외에도 허니문, 예복은 물론, 박람회 혼수 패키지 고객 특별 사은품도 금액대 별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한가위를 맞아 웨딩촬영 한복대여부터, 고급 반짇고리함, 혼서지서비스, 함포장서비스, 토탈금액 30%할인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방문객 전원에게 미니 선인장을 100% 제공하며, 오전 11시부터 12시 사이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떡주머니를 제공한다.
대구MBC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실속있는 결혼준비를 위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참가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대구MBC웨딩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고 말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