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포라이프, 하반기 비전 및 전략 공유 '리더 서미트' 개최

박태호 2018-09-12 00:00:00

포라이프, 하반기 비전 및 전략 공유 '리더 서미트' 개최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전문기업인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가 지난 9월 7일, 제2회 리더 서미트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개최했다.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의 플래티늄 인터내셔널 다이아몬드 및 골드 인터내셔널 다이아몬드 직급자들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는 회사의 하반기 비전에 대한 논의 및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성을 공유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첫 번째 세션으로 'Vision과 핵심 역량'을 주제로 한 특별 강연이 펼쳐졌다.

이날 외부 강사로 초청된 이상석 박사는 포라이프의 핵심 역량 및 비전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강조하는 한편, 이를 통한 차별화된 브랜드 구축의 필요성을 환기하였다.

두 번째 세션은 행사 일정 등의 주요 안건을 참석자들에게 공지하고, 향후 포라이프의 발전 방향과 하반기 전략을 모색하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이날 행사에는 오는 10월부터 새롭게 적용되는 보상플랜의 변경 사항에 대한 안내와 이와 관련한 질의응답이 이루어졌다.

이어서 올해 하반기부터 매달 전국 8개 지역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지토크데이에 관한 피드백을 나누는 한편, 앞으로의 행사 운영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는 지난 5월 신제품 이지디엑스의 출시 이후, 신규 고객 대상의 이지토크데이를 개최하는 등 굵직한 행사들을 마련하며 회사의 비전과 제품 알리기에 힘쓰고 있다.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 이태훈 대표이사는 "이 자리에 계신 여러분 모두 주요 직급 리더로서 포라이프를 통해 궁극적으로 이루고자 하는 사업적 비전을 명확히 설정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며 "남은 하반기 동안 포라이프는 구체적인 비전을 토대로 이지디엑스를 비롯한 회사의 핵심 역량에 집중하여 독자적인 브랜드 포지셔닝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포라이프 리서치는 2018년 5월 작년 대비 13% 성장을 통해 회사 역사상 최고의 월 매출을 기록했다. 포라이프 리서치의 한국 지사인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는 2003년 10월 본격적으로 영업을 시작하여 현재 한국시장에서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직접판매공제조합, 한국 직접판매협회 회원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건강하고 건전한 사업문화를 통하여 회원들에게 성공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포라이프 리서치 24개 지사 중 매출 1위의 시장이다.

포라이프 리서치는 미국 유타주에 본거지를 두고 회원 및 고객의 독립적인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전 세계 24 개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회사의 비영리 조직인 파운데이션포라이프를 통해 전 세계 회원 및 커뮤니티와 함께 장시간에 걸쳐 지속 가능한 서비스 유산을 구축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