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고품격 유럽 정통베이커리 생지 납품업체인 디앙뜨가 냉동생지 신제품을 2018 카페앤베이커리 페어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디앙뜨에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메이플피칸데니쉬', '애플파이', '고메버터크로와상' 으로 총 3종이다.
신제품 3종 역시 기존의 디앙뜨 제품과 동일하게 별도의 발효과정이 필요없이 해동 후 베이킹만 하면 완성되는 발효 냉동 생지로, 업체 측에 의하면 달콤한 메이플시럽 맛에 고소한 견과류를 더한 '메이플피칸데니쉬'가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디앙뜨 관계자는 "디앙뜨는 맛있고 품질 좋은 베이커리만을 납품하는 브랜드로서 고객들의 품목 다양화 니즈를 반영하여 '신제품 3종'을 출시하였으며, 지속적으로 품목을 다양화하여 고객이 품질 좋은 생지를 보다 폭넓게 이용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디앙뜨가 납품 중인 전 품목은 발효과정 없이 베이킹이 가능하며 전국 냉동 배송 물류망을 통해 전국 어느 지역의 매장에서든지 안전하게 배송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더불어 디앙뜨 사이트를 통해 간편하게 발주가 가능하다.
고품격 유럽 정통베이커리 생지 납품전문 '디앙뜨' 가 참가하는 2018 서울 카페앤베이커리 페어는 10월 11일부터 14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