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대구웨딩박람회'가 9월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의 일정으로 엑스코 5층 컨벤션홀에서 개최된다. 대구/경북 최대 규모의 웨딩&혼수박람회로 알려진 대구웨딩박람회는 메인비즈 인증,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받은 (주)고구마가 주최하고 고구마웨딩, 대구문화관광협동조합이 주관하는 행사다.
대구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제대로 준비된 웨딩박람회는 방문객들이 결혼준비에 필요한 정보를 정확하게 얻어 갈 수 있다"며 "겉모습만 번듯한 업체들이 애매한 계약을 유도하는 행사에 현혹되어서는 안 된다. 일부 소재가 불분명한 업체가 처음 결혼준비를 하는 예비부부를 현혹하거나, 고객이 원하는 사항이 아닌 계약만을 목적으로 하는 업체들도 각별히 조심해야 한다"고 밝히며 안전 웨딩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한번뿐인 결혼준비를 안심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한다. 박람회 주관사 고구마웨딩은 대구유일의 웨딩 사옥으로 안전한 웨딩계약을 성사시키고 진행할 수 있는 업체로, 계약 정상 이행 후 결제하는 웨딩 에스크로 정책과 보증서 정책을 통해 완벽한 고객 계약사항 이행 및 만족율 달성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또한 대구웨딩박람회를 공동 주관하는 대구웨딩연합회는 창립 11주년을 맞이한 대구 대표 웨딩컨설팅 법인기업으로 중소기업청, 기술보증기금 인증을 받은 믿을 수 있는 기업이다. 대구웨딩연합회를 통해 이번 박람회에서는 10년 이상 베테랑 플래너와 함께 차별화 된 맞춤 웨딩플래닝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는 안전 웨딩 시스템뿐만 아니라 예비부부들이 챙겨갈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대구 지역 웨딩홀이 최다 참여 한 현장에서 홀 사용료 최대 50% 할인, 웨딩홀 섭외부터 진행까지 웨딩홀 전문가와 1:1 맞춤상담, 생화장식 및 포토테이블 등 부대사용료 할인 및 서비스, 인기웨딩홀 식대할인 및 무료시식 서비스 등 각종 혜택을 비교해볼 수 있다. 웨딩 준비에서 가장 신경 쓰게 되는 스드메 또한 49% 할인특가로 진행되며, 예물 커플링 최대 30% 할인, 삼성 가전 인터넷 최저가+추가혜택 제공 등 신혼부부 맞춤형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추석 연휴 이후 첫 주말에 개최되는 대구웨딩박람회(장소-엑스코)의 모든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전 참가 신청은 '고구마웨딩박람회'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며, 한번 신청으로 박람회 평생 무료입장 혜택까지 얻을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