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남성화장품 브랜드 레이블옴므가 본격적인 하반기 공채 시즌의 시작과 함께, 남성 취업 준비생을 위한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면접과 같이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있는 사람에게 중요한 것은 자신감과 호감 가는 첫인상. 특히, 사람의 첫인상은 3초 안에 결정된다는 '첫인상 3초 혁명'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이다.
이에, 잘 정돈된 피부와 함께 상대에게 호감을 줄 수 있는 첫인상 관리에 대한 남성 취업 준비생들의 관심은 점차 늘어나고 있으며, 이런 남성 취준생에게 화장품 선물은 실용적이면서도 센스 있는 선물의 대표로 꼽힌다.
레이블옴므는 다양한 남성 화장품 브랜드 중에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일반적인 남성이 사용하기에 적절한 제품 구성으로 '남성을 위한 화장품 선물'로 꾸준하게 좋은 반응을 얻는 한국 남자 화장품 브랜드로, 전 제품이 피부 자극 테스트를 거친 후 출시된다.
브랜드의 다양한 선물 패키지 중, 현재 취준생을 위한 선물로 가장 큰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은 4종의 화장품과 고급스러운 박스 그리고 전용 쇼핑백까지 모두 갖춘 '베이직케어세트'.
베이직케어세트는 스킨과 미스트 겸용 사용이 가능한 토너 앤 미스트와 올인원 로션, 쉐이빙 폼 겸용의 남성 폼클렌징과 레이블옴므의 대표 제품으로 손꼽히는 썬비비까지 모두 포함하고 있어, 남자 피부관리의 기초부터 세안, 외출 준비까지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는 세트로 이름을 알렸다.
이 외에도 면접과 같이 특히 중요한 날을 앞두고 더 확실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마스크팩 세트 및 스킨과 로션 기초 화장품 세트 등 다양한 품목이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레이블옴므의 남자화장품세트 구성 전 제품은 9월 한 달간 공식 홈페이지에서 20% 할인 및 선물용 쇼핑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