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가 이달 10일부터 2019학년도 수시 원서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2019학년도 수시 원서접수에서는 패션디자인학과 패션비즈니스학 전공 신입생을 선발한다. 전형은 내신과 수능 최저 등급을 반영하지 않는 100% 면접으로 진행된다.
면접고사는 수시 원서접수 기간 이후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패션디자인학과 패션비즈니스학 전공 모두 진행하며, 서류는 면접 당일 제출하면 된다.
학교 측 관계자는 "글로벌 인재 양성에 중점을 두고 있는 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해외 유명 패션학교의 교육제도를 도입하여 학생들이 전문 패션디자이너,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에디터, 패션MD 등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강의는 실습 위주로 진행이 되며 학생들이 자유롭게 창작 및 제작을 할 수 있도록 동아리, 문화행사 등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 밖에도 취업, 창업, 유학 지원시스템을 운영하며 1:1 맞춤형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며 "글로벌 패션디자이너,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에디터, 패션MD 등을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아낌없는 관심과 정성을 쏟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수시 원서접수는 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궁금한 사항은 전화 또는 카카오톡 문의를 통해 해결할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