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올바르게 전하고 정직하게 만들어내는 (주)비케이바이오의 식음료 브랜드인 제주 어니스틴에서 9월 명절을 한 달 앞두고 히트상품으로 구성된 B2B 프로모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어니스틴 관계자에 따르면 제주의 청정지역에서 건강하게 자란 원물을 까다롭게 선별하고 HACCP 인증받은 제주 용암 해수 단지 내 공장에서 직접 개발, 가공하여 안전하게 만든 제품을 판매한다고 전했으며 인기상품들 중 히트상품 7종을 선정하였다고 전했다.
총 7가지로 구성된 상품들은 제주 자연담은 시리즈의 양배추브로콜리진액, 시력에 도움이 되는 자색당근이 들어간 자색당근진액, 위에 도움이 되는 방울양배추진액, 기력회복에 도움이되는 키위케일즙, 아이들이 좋아하는 한라봉당근즙과 숙취해소음료 깨수깡 음료, 제주에서 자란 청보리로 만들어낸 제주 청보리 제품이다.
어니스틴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들의 공통점은 건강하게 자란 원재료를 하나하나 까다롭게 선별하고, 우리 몸에 해가되는 첨가물은 일절 배제하고 안전하게 만드는 것이 어니스틴의 도전이자 나아가는 길이라 소개했다.
![]() |
이번에 새롭게 진행하는 B2B상품들은 기업전용으로 다가오는 추석을 겨냥하여 기업(사업자)을 위한 할인혜택을 제공할 것이며 또한 어니스틴 홈페이지 기업전용상품 카테고리에서 더욱 자세하게 만나볼 수 있다.
어니스틴 관계자는 새롭게 B2B 상품을 출시하며 다양한 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이목을 기대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 전해 더욱 기대되는 바이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