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반복되는 일상과 과도한 업무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고자 평소에 자주 가지 않았던 지방으로 힐링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은 가운데,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여러 관광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예산이 이름을 알리고 있다.
충청남도 예산은 온양, 아산, 도고, 덕산 등 이름난 온천이 밀집해 힐링 여행지로 알려지고 있으며, 주변으로 추사고택, 예당저수지, 수덕사, 덕산리솜스파캐슬, 용봉산 등의 관광 명소도 즐비해 취향에 따라 여행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예산에서는 제철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다양한 먹거리를 맛보며 식도락도 함께 즐길 수 있는데, 그 중 예산 맛집 '신바람오리'에서는 특별한 메뉴를 선보인다.
400평 규모의 넓은 주차장과 함께 단체 및 개별룸이 완비되어 있는 '신바람오리'에서는 오리고기뿐 아니라, 낙지 요리도 함께 맛볼 수 있다.
이는 '신바람오리'에서 바로 오른쪽 별관에 위치한 '착한낙지'집이 함께 운영 중에 있기에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천하일미 정식세트 메뉴에서부터 신바람 정식, 미니천하일미 정식 등 인원에 맞추어 주문 가능하다.
예산 맛집 '신바람오리' 주방장은 "스페셜 메뉴로 준비되어 있는 한우 육개장 맛 또한 일품이다. 얼큰한 육개장 국물에 한우 고기가 잔뜩 들어가 있어 1인 메류로 부족함이 없다"고 전했다.
자세한 약도 및 예약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