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최근 산업연구원에 따르면 1인 가구 소비액이 매 해마다 증가하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이와 함께 신혼부부 및 기존 기성세대에서 선호하는 가구의 트렌드가 점차 변화하고 있다. 친환경소재와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가구를 선호하는 편이다.
이에 현재 제주 가구 판매장으로써 입지를 굳힌 '체리쉬'는 제주공항근처에 위치해 제주도로 신혼여행 하는 이들 혹은 전국구 단위 구매자를 대상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가구를 판매 및 진행한다.
'체리쉬'에서는 침대와 쇼파를 취급하고 책상과 의자, 테이블 및 식탁 그리고 커텐 등 없는게 없을 정도로 다양한 가구 품목이 전시되어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이곳에 전시된 모든 인테리어 소품은 모두 구입이 가능한 품목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직접 보고 구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매장을 방문하게 될 시에는 TV화면으로 홈페이지를 둘러보면서 설명까지 진행하기에 구매자들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좋으며 신혼여행을 통해 구매를 진행하게 되는 신혼부부에게도 좋은 구매기회를 선사한다.
현재 '체리쉬'에서는 베드와 메트리스, 모션베드를 프로모션 할인 및 진행하기에 소비자들에게 적잖은 호평을 받고 있으며 최대한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춰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 트렌드는 블라인드와 커튼 구매 손님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와 함께 발맞춰 '체리쉬'에서는 구매 손님을 위해 커튼을 20~3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진행하기에 더할나위없이 좋은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전체적으로 '체리쉬'의 매장 1층은 가구에 비해 사이즈가 크고 또 고급스러운 제품이 전시되어 있다.(이태리 공장에서 만든 제품) 2층은 어두운 조명 사용으로 고급스러운 효과를 연출해 찾아오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한편 제주공항근처에 위치한 '체리쉬' 관계자에 의하면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가구 연출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드라마에서 보이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가구들은 대부분 체리쉬의 협찬을 받은 것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체리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전화 주문 또한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