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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지세무대학교 경영세무정보학부 '학부 운영 방침' 설정

함나연 2018-09-03 00:00:00

웅지세무대학교 경영세무정보학부 '학부 운영 방침' 설정

웅지세무대학교 경영세무정보학부는 2018학년도 2학기를 맞이하여 학부 운영방침을 설정하고 재도약의 원년으로 삼겠다는 계획을 수립하였다고 밝혔다.

경영세무정보학부는 2016년 웅지세무대학교의 새로운 로드맵에 따라 설립된 학부로서 NCS(National Competency Standards) 기반 교육과정을 통하여 새롭게 변화된 직업교육의 패러다임(paradigm)을 교육과정에 반영하여 21세기 지식정보화 사회를 리드할 수 있는 회계∙세무 관련 전문지식과 실무지식을 갖춘 인재로 양성할 목적을 가지고 있다.

학부 설립 3년차를 맞이한 경영세무정보학부는 학생들이 회계/세무법인, 은행, 증권, 보험 등 금융기관, 감정평가법인, 일반기업체 등 다양한 분야에 진출할 수 있도록 현장중심의 직무 교육과 함께 직업기초능력 및 교양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한편, 경영세무정보학부는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취득에 특화된 교육과정을 통해 실무적이고 전문적인 능력을 키워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전문직업인으로 성장하는 데 필요한 지원을 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회계/세무와 관련된 다양한 직종에 진출할 수 있는 기반도 마련해두고 있다.

경영세무정보학부장은 모든 학생들이 적합한 진로를 선택하여 원하는 분야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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