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갤럭시노트9이 출시되고 아이폰XS, 아이폰9의 9월12일 공개 소식이 알려지면서 '스마트폰 대란' 급 모델이 대거 등장하였다. 갤럭시노트8, LG G7, LG V30 등 최근 출고가 인하와 공시지원금이 대폭 상승한 모델이 그 대상이다.
대표적인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보고사버스폰'은 갤럭시노트9과 함께 해당모델에 대한 가격 혜택을 더욱 강화한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LG V30 3만원대·갤럭시S8 7만원대· 갤럭시노트8 30만원대·LG G7 20만원대·갤럭시S7엣지 0원·갤럭시A8 스타 0원으로 진행 중이다. 제휴카드 결합조건이 아닌 실제 구매 가격으로 할인이 적용되었다.
최근 가장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갤럭시노트9 구입시에는 사은품 혜택을 대폭 늘렸다. 번호이동뿐만 아니라 기기변경 시에도 애플 에어팟 정품, 기어아이콘X 2018을 선택하여 고를 수 있어 회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고속 무선충전패드와 케이스, 필름은 기본으로 제공하며 구매 후기 작성시 스타벅스, 던킨 기프티콘까지 100% 받을 수 있다.
최신스마트폰인 갤럭시S9·S9플러스·아이폰X·8·플러스·레드 구입시에도 기어아이콘X, 갤럭시탭 8.0, 전신안마기, 발마사기 등 20만원 상당의 고가를 사은품을 지급한다. 가입유형(번호이동·기기변경)에 관계없이 100% 제공된다.
또한 가성비 좋은 모델들은 공짜 스마트폰으로 가격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다. 갤럭시와이드3·겔럭시ON7·갤럭시A5·J7·J5·진·LG G6·Q6 등이 할부원금 0원으로 진행중이며 학생들이나 부모님들이 사용하기 편리하여 효도폰 등으로 꾸준한 판매을 보이고 있다.
'보고사 버스폰' 관계자는 "갤럭시노트9 출시에 따라 상대적으로 구형이 되어버린 모델에 대한 혜택이 대폭 증가하였다. 과거 스마트폰 대란급 수준의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선택폭이 더욱 넓어졌고 해당 기종에 대한 가격 할인은 불법페이백이 아닌 현금완납, 할부원금 조정을 통해 진행되어 믿고 구매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전제품 '선발송 후개통' '미개봉 새제품' '요금제, 부가서비스 자유' 으로 진행되어 더욱 신뢰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공식인증 '보고사버스폰'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