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온라인 영어독서 과외 YBM리더스는 8월 31일 오전 10시 25분 CJ오쇼핑에서 전상품 매진으로 성공적인 첫 론칭 방송을 기록하였다.
YBM리더스는 58년 영어교육의 역사 YBM이 만든 온라인 영어 독서 프로그램으로 영어실력과 올바른 독서습관을 모두 길러주는 1:1 영어독서학습 프로그램으로, CJ오쇼핑 론칭 첫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달성했다.
YBM의 전문 영어독서지도 선생님의 1:1 수업을 통해 영어독서 습관뿐만 아니라, 독해력ㆍ어휘력ㆍ회화능력 등 영어실력 전반을 향상시키는 데 효과적인 프로그램으로 미국을 대표하는 출판사인 '호튼 미플린 하코트(Houghton Mifflin Harcourt)'의 교과서 1천여 권과, 칼데콧, 뉴베리 수상작과 같은 유명한 문학상을 보유 한 스콜라스틱(Scholastic) '북플릭스(BookFlix)' 의 스토리 애니메이션으로 양질의 영어독서를 통해 정독과 다독 두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다.
구매자 전원에게 론칭 단 한번의 조건으로 인기 캐릭터 위 베어 베어스 캐리어 여행용 캐리어와 1개월 이용기간 추가, YBM화상영어 수업 1개월을 무료로 증정하는 등 CJ 오쇼핑의 첫 방송을 기념하며 특별한 구성을 선보였다. 특히 방송 시작하자 마자 6개월 이용권과 YBM마스터리주니어 태블릿PC 결합 상품 매진이 되는 등 교육상품으로는 이례적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기록했다.
YBM의 노하우를 그대로 반영한 신개념 독서 콘텐츠로 많은 주목을 받으며 엄마들의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공간인 맘카페에서도 입소문이 퍼지고 있어 다음 2차 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은 상황이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