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80년 전통의 이탈리아 커피머신 전문 브랜드 가찌아는 KBS2 <러블리호러블리>에 반자동 커피머신인 그랜 모델과 전자동 커피머신 아니마 XL 모델, 가찌아 원두를 협찬 진행했다고 밝혔다.
<러블리호러블리>는 운명을 공유하는 한 남녀가 톱스타와 드라마 작가로 만나면서 일어나는 기이한 일들을 그린 호러 코맨틱 코미디이다. 협찬에 들어간 가찌아 그랜, 아니마 XL 모델, 가찌아 원두는 <러블리호러블리> 주방 곳곳에 설치되어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가찌아 그랜은 반자동 커피머신으로 커피 초보자도 안정적인 추출이 가능하여 풍부한 크레마를 생성하고, 15bar 강한 압력과 우유스팀, 예열판 등이 있어 가정에서도 카페 못지 않은 홈카페를 연출할 수 있다.
가찌아 아니마 XL 모델은 전자동 커피머신으로 버튼 한번으로 갓 갈아낸 신선한 원두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작동과 관리가 쉬운 가정용 커피머신이다. 아니마 XL은 에스프레소 뿐만 아니라 오토 카푸치노 기능이 있어 우유 메뉴(카페라떼, 카푸치노)를 손쉽게 내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취향에 따라 원두량, 물의 양, 물의 온도 등을 설정하면 최적의 커피를 기억해 추출할 수 있는 메모리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가정에서도 손쉽게 커피를 즐길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